충청북도에서의 아름다운 수련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23:27
본문
Download : 충청북도에서의 아름다운 수련회.hwp
그렇게 2박 3일 중 하루가 흘렀다. 하지만 그래도 가장 기억되는 것이 교관 선생님들과의 추억이었던 것 같다. 대망의 0월 0일 0요일.
수련회에 대한 나의 기대는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 찼다.
본 자료는 수련회에 참가하고 작성한 소감문입니다. 다음날 아침에는 우리 집이 아니어서인지 다른 때보다 빨리 일어났다. 우리…(skip)
,생활전문,레포트
순서
다. 하지만 그러한 말들은 장난이 아님을 보여 주었다. 한번도 와보지 않은 그곳이 나에게는 마냥 낯설기만 했고 어리둥절했다. 신나게 떠들고 정신없이 이야기하고, 창 밖의 풍경은 우리를 더욱 신나고 기쁘게 하였다.
충부에서의아름다운수련회
충청북도에서의 아름다운 수련회
레포트/생활전문
본 reference(자료)는 수련회에 참가하고 작성한 소감문입니다. 너무 많이 겁을 주시는 무서운 교관 선생님들이 야속하기만 했다. 그곳에서 짧은 시간을 보내고 우리의 목적지인 충청북도 화양 유스호텔에 도착했다. 반별로 나뉘어져 등산하는 조, 단체활동하는 조로 열심히 참여했다. 분주하고 어수선했던 분위기는 그 사이에 침묵으로 바뀌었다. 약속 시간이 멀었는데도 많은 친구들이 벌써 와서 운동장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더구나 밤에 소지품 검사는 교관 선생님들을 나쁜 사람으로까지 생각게 했다.
혹독한 훈련과 피곤함에 우리는 지쳤고 집으로 돌아가고픈 마음에 금방 서글퍼졌다. 교관 선생님의 인도하에 우리는 강당에 모여 간단한 의식을 치른 후 교관 선생님들의 introduction와 그곳에서 지켜야 할 규칙들을 상세히 들었다. 너무도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아침 일찍 학교로 갔다.
잠시 차에서 내려 점심을 먹고, 충북 천안의 관광 명소인 충절의 혼이 숨쉬는 유관순 열사가 모셔진 곳을 방문했다.충부에서의아름다운수련회 , 충청북도에서의 아름다운 수련회생활전문레포트 ,
Download : 충청북도에서의 아름다운 수련회.hwp( 41 )


설명
수련회를 간다는 마음 설레 임에 잠을 고이 잠자지도 못하고 힘들게 이루고도 당일 날 아침에 눈이 번쩍 떠졌다. 그렇게 도착한 수련회는 본격적인 2박3일을 처음 했다.
목차를 기다려서 세면을 끝내고, 충북에서 맞는 두 번째 날을 처음 했다. 그러는 동안 서울을 빠져 충북에 어느새 도착해 있었다. 괜히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생각하기에 그곳이 충북에서도 가장 구석에 있었던 것 같다. 반이 바뀌어서 아직까지 깊은 정이 들지 않은 친구들과 서먹서먹함이 가시지 않은 채 버스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