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데카르트 마케팅이란,Internet 마케팅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데카르트 마케팅이란,Internet 마케팅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abciptv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데카르트 마케팅이란,Internet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05:59

본문




Download : [1000원] 데카르트 마케팅이란,인터넷 마케팅.ppt






이코노믹리뷰 홍미경기자 bxxxx@xxxx.com입력 : 2007.03.15
2. 데카르트 marketing 이란
‘데카르트’란 기술(tech)과 예술(art)을 합친 신조어로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구현한 것을 말한다.
가전업계에서 처음 된 데카르트 marketing 은 이제 욕조나
주방용품 등 소비재를 비롯한 산업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제품 하나에서도 개성을 나타내려는 소비자들이 들면서
아트디자인, 데카르트 marketing 은 히트상품의 필수조건이 되고 있다
3. 事例 1
앙드레 김 디자인을 적용한 삼성 하우젠 에어컨
아르누보 패턴으로 만든 웅진쿠첸 압력밥솥
4. 事例 2
LG전자 ‘샤인’ 휴대폰
LG전자 LG아트디오스
5. 事例 3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행남자기 디자이너스 컬렉션
6. effect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
손쉽게 프리미엄 이미지 구현
( 브랜드 가치 상승 effect )
매출의 증가
(일반 제품에 비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선택소비자들은 문화예술이 가지고 있는 심미적 측면과 감성적 코드…(drop)


데카르트 마케팅이란,Internet 마케팅


Download : [1000원] 데카르트 마케팅이란,인터넷 마케팅.ppt( 14 )


데카르트,마케팅이란,인터넷,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원래 발음은 ‘테카르트’에 가깝지만 듣기 편하도록 프랑스 철학자 데카르트의 이름을 원용했다.

이코노믹리뷰 홍미경기자 blish@nate.com입력 : 2007.03.15
2. 데카르트 marketing 이란
‘데카르트’란 기술(tech)과 예술(art)을 합친 신조어로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구현...

패션유통과
누리망 marketing
목차
“나는 예술이다 고로 나는 잘 팔린다”
데카르트 marketing 이란
事例 1
事例 2
事例 3
effect
결론
1. “나는 예술이다 고로 나는 잘 팔린다”
데카르트 marketing 열풍

‘데카르트 marketing ’ 열풍 윤동주 휴대폰앙드레 김 에어컨아르누보 밥솥 예술적 요소 접목한 제품들 매출 20~30% 늘어
소비자가 제품의 기능성 못지않게 디자인을 중시하면서, 각 기업이 예술적 요소를 강조한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이에 따라 ‘데카르트(Techart) marketing ’이 주목을 받고 있다 LG경제연구원은 올해 히트상품 트렌드를 分析하면서 ‘아트 디자인’이 주목 받을 것으로 展望했다.

순서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1.gif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2.gif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3.gif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4.gif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5.gif [1000원]%20데카르트%20마케팅이란,인터넷%20마케팅_ppt_06.gif









설명

데카르트 마케팅이란,인터넷 마케팅 , 데카르트 마케팅이란,인터넷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데카르트 마케팅이란 인터넷 마케팅
데카르트 마케팅이란,Internet 마케팅
패션유통과
누리망 marketing
목차
“나는 예술이다 고로 나는 잘 팔린다”
데카르트 marketing 이란
事例 1
事例 2
事例 3
effect
결론
1. “나는 예술이다 고로 나는 잘 팔린다”
데카르트 marketing 열풍

‘데카르트 marketing ’ 열풍 윤동주 휴대폰앙드레 김 에어컨아르누보 밥솥 예술적 요소 접목한 제품들 매출 20~30% 늘어
소비자가 제품의 기능성 못지않게 디자인을 중시하면서, 각 기업이 예술적 요소를 강조한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이에 따라 ‘데카르트(Techart) marketing ’이 주목을 받고 있다 LG경제연구원은 올해 히트상품 트렌드를 分析하면서 ‘아트 디자인’이 주목 받을 것으로 展望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