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커피 시장 > abciptv6 | abciptv.co.kr report

커피 시장 > abciptv6

본문 바로가기

abciptv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커피 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0:53

본문




Download : 커피 시장.doc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겠다. 그래서 해외로 눈을 돌리게 된다된다. 당시까지는 매장이 미국과 캐나다에만 자리잡고 있었는데, 스타벅스가 자신의 전략(戰略) 적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더 큰 시장이 필요했다. 스타벅스의 재무담당 임Cause 마이클 케시는 “국내 시장은 한계에 다다랐지만 해외시장은 성장 가능성이 무한하다”며 앞으로 3~5년간 해외부분에 집중…(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커피 시장






Download : 커피 시장.doc( 41 )


,경영경제,레포트
starbuc , 커피 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커피%20시장_doc_01.gif 커피%20시장_doc_02.gif 커피%20시장_doc_03.gif 커피%20시장_doc_04.gif 커피%20시장_doc_05.gif 커피%20시장_doc_06.gif

starbuc


다. 따라서 이들 인터넷(Internet) 기업들과의 거래보다는, 본업인 에스프레소 커피 소매점 확충에 주력하게 된다된다. 목표(goal)는 2005년 까지 전세계에 1만개의 점포와 매출액 66억 달러를 내는 것이었다.
1) 기업 내부 전략(戰略) 적 방향
스타벅스는 한때 online 판매를 노리고 닷컴 쪽에 5천 8백80만 달러를 투자하며 Living.com, Kozmo.com, Cooking.com과 같은 기업과 전략(戰略) 적 제휴를 맺었었지만 별 효능를 거두지 못하고 있었다. 이는 매장 수나 매출액에서 지금의 3배에 이르는 것이다.


I. Prologue

II. Entry into Korea
1. 한국의 커피시장 진출 계기
2. Starbucks의 한국 진출 전략(戰略)

III. Five-Force Analysis
1. 공급자
2. 구매자
3. 기존 산업 내 경쟁자
4. 잠재적 진입자
5. 대체재

IV. Confronting Issues
1. Issue 1 – 파이를 키워라
2. Issue 2 – 경쟁에서 이겨라

V. Closing

VI. Reference



II. Entry into Korea
1. 한국의 커피시장 진출 계기
스타벅스가 한국 커피 시장에 진출한 계기는 본사 기업의 아시아 진출 전략(戰略) 의 일환이라고 볼 수 있고, 그것이 직접 투자로까지 이어지게 된 것은 한국 에스프레소 업계의 성장 가능성 때문이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