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marketing 戰略 및 기업analysis(분석) (IMC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3:22
본문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IMC분석).pptx
박카스 marketing 戰略 및 기업analysis(분석) (IMCanalysis(분석) )
설명
박카스 marketing 戰略 및 기업analysis(분석) (IMCanalysis(분석) )
Download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IMC분석).pptx( 42 )
순서
_SLIDE_1_
박카스 광고分析(분석)
IMC 分析(분석)을 통해서
_SLIDE_2_
박카스 광고分析(분석)
Contents
_SLIDE_3_
박카스
설명(說明)
독특한 맛과 우수한 약효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피로회복제, 박카스
!
1(년) 드링크제 발매 1년 만인 1964년에 1위 차지
6(년) 첫 제품 출시 후 국내 제약업계 1위 달성까지 걸린 햇수
15(%) 동양제약 전체 매출액에서 박카스가 차지하는 비중
40(원) 1960년대 박카스 가격
50(바퀴) 박카스 병을 일렬로 눕혔을 때 지구를 도는 바퀴 수
2400(병) 동양제약 천안공장에서 1분에 생산되는 박카스 개수
17000000000(병) 지금까지 팔린 박카스 병 개수
...
_SLIDE_1_
박카스 광고分析(분석)
IMC 分析(분석)을 통해서
_SLIDE_2_
박카스 광고分析(분석)
Contents
_SLIDE_3_
박카스
설명(說明)
독특한 맛과 우수한 약효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피로회복제, 박카스
!
1(년) 드링크제 발매 1년 만인 1964년에 1위 차지
6(년) 첫 제품 출시 후 국내 제약업계 1위 달성까지 걸린 햇수
15(%) 동양제약 전체 매출액에서 박카스가 차지하는 비중
40(원) 1960년대 박카스 가격
50(바퀴) 박카스 병을 일렬로 눕혔을 때 지구를 도는 바퀴 수
2400(병) 동양제약 천안공장에서 1분에 생산되는 박카스 개수
17000000000(병) 지금까지 팔린 박카스 병 개수
박카스 History
_SLIDE_4_
주제선정
이유
40년간 의약품 업계 1위
PPL
TV광고
지면광고
프로모션
다양한 IMC도구 활용
최근 ‘슈퍼 판매’를 스타트하면서 마케팅 책략의 變化
_SLIDE_5_
IMC
分析(분석)
Since 1963~ Present
_SLIDE_6_
1963 1975 1976 1992 1993 1997 1998 2004 2005 Present
Slogan : “피로회복과 간기능 보조엔 박카스”
Target : 뚜렷한 타겟 소비자 없음.
성분(成分)표시, 效果 등을 강조한 정보위주의 마케팅
1961 ~ 1975
_SLIDE_7_
박카스 광고 전면 중단
‘의약품 대중광고범위 지정에 관한
보사부 고지’ 에 의해서 의약품 광고 금지
1963 1975 1976 1992 1993 1997 1998 2004 2005 Present
1976 ~ 19
_SLIDE_8_
Slogan : “그날의 피…(생략(省略))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박카스,마케팅전략,기업,IMC,경영경제,레포트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IMC분석) , 박카스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IMC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업 IMC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