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戰略analysis(분석) , 성공사례(instance), 성공戰略, 마케팅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23:24
본문
Download :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ppt
광고 호감도(62.4%) 비호감도(7.3%)
하우젠 제품 구매 의향 (67.0%) 비호감도(3.2%)
4. 4Panalysis(분석)
하우젠 광고인지도(70.9%)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경영전략분석,삼성 하우젠 성공사례, 삼성 하우젠
-product,price,place,promotion
고품격 생활가전 구매의향 (95.1%)
Download :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ppt( 76 )
고품격 생활가전 구매의향 (82.8%)
2. STPanalysis(분석)
-세분시장,타겟팅,포지셔닝
하우젠 광고인지도(76.3%)
냉장고 구매의향(39.7%)
구매 시 드럼세탁기 구매의향(51.5%)
구매 시 드럼세탁기 구매의향(46.2%)
1. 환경분석 -시장분석,소비자분석,경쟁자분석 2. STP분석 -세분시장,타겟팅,포지셔닝 3. SWOT분석 4. 4P분석 -product,price,place,promotion
순서
-시장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설명
냉장고 구매의향(46.5%)
하우젠 제품호감도(61.0%) 비호감도 (2.3%)
광고 호감도(70.9%) 비호감도(10.5%)
1. environmentanalysis(분석)
3. SWOTanalysis(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하우젠 제품호감도(70.9%) 비호감도 (5.4%)
하우젠 제품 구매 의향 (48.9%) 비호감도(6.3%)





삼성 하우젠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戰略analysis(분석) , 성공사례(instance), 성공戰略, 마케팅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