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성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1:13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전략(戰略) 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_SLIDE_2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전략(戰略) 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기업명 :
제품명 : 코웨이 정수기
웅진코웨이에서 출시한 코웨이 정수기의
가격관리전략(戰略) 에 대한 分析
_SLIDE_3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전략(戰略) 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가격의 조정
가격
소비자
심리에 기반
거리의
차이에 의한 가격조정
판매촉진
수단으로서 가격조정
단수가격
관습가격
균일수송가역
지역별 가격
FOB 가격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격할인
중간상에 대한 가격할이
_SLIDE_4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전략(戰略) 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시대별 정수기 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alteration(변화)
<그림 1> 정수기 산업의 시대별 characteristic(특성)
_SLIDE_5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전략(戰略) 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표 1> 정수기 시장 규모 증가 추이
정수기 시장 규모
_SLIDE_6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전략(戰略) 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웅진코웨이 연간 매출액
_SLIDE_7_
성공한 제품을 예로 들어 가격 관리 전략(戰略) 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라.
Price (가격)
<웅진코웨이 일반정수기 네오팩 판매가와 렌탈비 비교>
제품
판매가
렌탈
설치비
월사용료
청호나이스 (아띠)
1,146,000
90,000
29,000
JM GLOBAL산소
정수기(JMS-xxxx)
2,090,000
100,000
가정용 : 42,000
업소용 : 52,000
제품용량
판매가
렌탈
렌탈등록비
월사용료
1…(skip)
Download : 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4 )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웅진코웨이-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 성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순서






웅진코웨이-성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웅진코웨,성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웅진코웨이-성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