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8:43
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pptx
설명
Download :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pptx( 42 )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
순서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_SLIDE_16_
_SLIDE_17_
_SLIDE_18_
_SLIDE_19_
정보의 탐색과 대안의 평가간의 관계
결합식 strategy: 정보탐색의 양이 대안별로 일정치 않은 경우에 정보처리가 대안별로 이루어진다면 속성별 최저수준을 모두 뛰어넘는 대안을 선택하는 경우.
속성별제거식 전…(생략(省略))
소비자,행덩론,구매,대안평,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 ,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행덩론 구매 대안평 평가방식 평가기준 선택대안평 마케팅 시사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