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연극 열전 - 마케팅 성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8 20:27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연극 열전 - 마케팅 성과.pptx
순서
_SLIDE_1_
연 극 열 전
_SLIDE_2_
목 차
_SLIDE_3_
연극열전 intro
_SLIDE_4_
연극열전 intro _ 사업영역
_SLIDE_5_
공연상품의 속성
_SLIDE_6_
SWOT analysis
_SLIDE_7_
SWOT analysis_ 연극열전
_SLIDE_8_
STP 戰略 설정
_SLIDE_9_
4P’s Mix
_SLIDE_10_
marketing 성과
공연정보 습득방법
program 만족도
입장료 만족도
기대 충족도
향후 관람 의향도
_SLIDE_11_
marketing 성과
예술성과 대중성이 조합된 참신한 기획
계획적이고 적극적인 marketing 戰略
_SLIDE_12_
출처
_S…(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연극 열전 - 마케팅 성과
[경제경영] 연극 열전 - 마케팅 성과
[경제경영] 연극 열전 - 마케팅 성과 , [경제경영] 연극 열전 - 마케팅 성과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연극 열전 마케팅 성과
설명
경제경영,연극,열전,마케팅,성과,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연극 열전 - 마케팅 성과.pptx( 32 )
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