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ernment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22:13
본문
Download : 정부마케팅.hwp
정부마케팅에 대해 쓴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1. 정부marketing 과 곤경에 빠진 내고장
-서론
◎ 1990년대 이후 글로벌화(globalization)에 따른 새로운 세계경제 질서재편에 따라 정부의 역할과 경쟁력, 정부marketing 이 점차 강조되고 있음
◎ 21 세기(世紀) 정부의 경쟁력 강화는
① 지식기반산업 및 관련 서비스 산업의 집적과 특화
② 공공서비스와 도시기반의 확 보
③ 삶의 질 보장
④ 도시정부의 원활한 지원 등의 조건이 충족될 때 가능함
◎ 본 강의는 정부marketing 의 定義(정이) 과 역할에 대해 살펴봄
-정부marketing 의 定義(정이) 과 특징
◎ 定義(정이)
① 정부기관이 특정시민 을 대상으로 한 자발적 가치 교환`
② `장소의 상품화`
③ `장소에 내포된 프로그램(program]) 기획, 정책分析, 집행 등의 활동`
장소는 특정한 지…(생략(省略))






government 마케팅에 대해 쓴 글입니다.정부마케팅 , 정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정부마케팅.hwp( 42 )
설명
순서
government 마케팅
government 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