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사의 marketing strategy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1:22본문
Download : BMW사의 마케팅 전략 연구.hwp
bmw , BMW사의 마케팅 전략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BMW사의 마케팅 전략 연구.hwp( 41 )






순서
BMW사의 marketing strategy 연구
설명
bmw
레포트/경영경제
I. Problem Definition
II. Reasons for the Problem
III. Strategic Choice
IV. Next Strategy (Phase II)
V. Issues
VI. Additional Information
I. Problem Definition
BMW는 `Made in Germany`가 아닌 ‘Made in BMW`로 세계 자동차 시장으로 나가야만 하는 문제를 가지고 있다아
- 어느 지역으로 진출할 것인가?
- 무슨 제품을 생산할 것인가?
- 어떻게 할 것인가?
Ⅱ. Reasons for the problem
<외부적 요인>
먼저 외부적 요인으로는 독일에서의 생산비가 너무 높았다는 것이다.
다. 그러나 이러한 emotional fantasy theme를 충분히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시장의 상품이 부재했…(skip)
BMW사의 marketing strategy에 대하여 연구하였습니다. 세계 시장에 진출하기에는 독일의 고 생산비용 환경이 걸림돌이 되었기 때문에 생산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지역에 새로운 공장을 지을 필요가 있었다.
또한 92년까지의 기존 모터사이클 시장이 점차 감소하면서 이는 모터사이클이 만족시켜주었던 감정, 느낌, 환타지 등을 대신 충족시켜주고 표현할 수 있는 제품 컨셉을 도출하도록 하는 계기가 되었다.BMW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연구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요가 다양하고 많은 시장이 필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