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시장점(長點)유율3위진입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9:41
본문
Download : 구글 시장점유율3위진입방안.ppt
순서
구글 시장점유율3위진입방안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구글 시장점유율3위진입방안경영경제레포트 , 구글 시장점유율위진입방안
구글 시장점(長點)유율3위진입방안(方案)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구글 시장점(長點)유율3위진입방안(方案)
Download : 구글 시장점유율3위진입방안.ppt( 21 )
구글,시장점유율위진입방안,경영경제,레포트






종합검색엔진 ‘google’의 국내 시advantage유율 3위 진입 plan
2
목차
기업 intro
기업사명
기업goal(목표)
기업로고
기업연혁
매출액과 성장률
조사 分析(분석)
FRAME WORK
2. environment分析(분석)
2-1. 시장상황分析(분석)
2-2. 자사分析(분석)
2-3. 경쟁사分析(분석)
2-4. 소비자分析(분석)
전략(戰略) 수립
STP 전략(戰略)
2. 1B+3P 전략(戰略)
2
3
기업intro
1. 기업사명
전 세계의 정보를 요점하고 분류한다는 사명
2. 기업goal(목표)
세계 어느곳에서도 접속가능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3. 기업로고
‘googal’이라는 신조어에서 originate 됨
10의 100승과 같은 뜻
기업intro
4
4. 기업연혁
-1998년 두명의 스텐포드 대학생이 설립
-1999년 6월 주식 상장
-2000년 야후로부터 독립
-독립후 ‘최고의 검색엔진’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성장中
-2002년도 서치엔진워치(search engine watch) 선정
‘최고의 검색서비스(outstanding search service)’ 수상
‘최고의 이미지 검색엔진(best image search engine)’ 수상
‘최고의 디자인(best design)’ 수상
‘최고의 웹마스터를 위한 검색엔진(most webmaster friendly search engine)’ 수상
‘최고의 검색부가기능(best search feature) 수상
조사分析(분석)
6
1…(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