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3:12
본문
Download :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hwp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






순서
설명
다. 즉, 자기 주도적 학습력을 기르는데 그 목표(目標)가 있는 것이다.
기초 다지기 학습의 목표(目標)는 ‘기초와 기본에 충실을 기한다’, ‘즐거운 학습을 꾀한다’, 스스로 배우는 힘을 기른다‘이다.SDL ,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hwp( 99 )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에 대한 글입니다.
이 학습 방법은 정규시간이나 아침 자습시간 또는 방과후 시간에 학생 스스로가 전개하는데 기초학습과 치료학습 및 정착학습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아
기초 학습은 시트에 의한 고개 넘기를 계속하는 것이고 시트에서 통과되면 고개 넘기를 계속한다.
시트 학습에…(To be continued )
레포트/인문사회
SDL
열린교육을 통한 수학과 교수-학습 방법의 개선에 대한 글입니다.
,인문사회,레포트
Ⅰ. 생각하는 글
Ⅱ. 자기주도적 학습의 theory 적 배경
1. 자기주도적 학습
2. 열린교육과 자기주도적 학습
Ⅲ. 수업 모형에 따른
자기 주도적 학습의 적용
1. 소집단 지도·개별 학습 병행 수업
2. 완전 학습
3. 난이도 선택 학습
4. 순차 상향식 학습
5. 자유 진도 학습
6. 복수교과 통합 수업
7. 자리 활동 학습
8. 열린 수업에서 과제課題 학습
9. 기초 다지기 학습(비형식적 학습)
10. 팀티칭(team-teaching)과 수준별 이동식 수업
11. 매체 활용 학습
12. 주제-프로젝트 학습
Ⅳ. 수학과 열린 교수-학습의 실천
Ⅴ. 맺는 글
※ 참고 문헌
단계별로 만들어진 학습지를 자기 능력껏 공부할 수 있는 무학년제 학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