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개정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03:06
본문
Download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hwp
4. 창의적 교육요소
순서
이 자료는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대한 글입니다. 또한 세계와 소통하는 市民으로서 배려와 나눔의 정신으로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는 사람(세계인)을 양성할 것을 추구한다.
설명
2. 2009 교육과정의(定義) 구성 방침
레포트 > 교육계열
이 자료는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대한 글입니다. 7. 2009 개정 교육과정에서 추구하는 학교의 alteration(변화)
3.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맞춘 창의⦁인성교육 활성화 대안





2009 개정 교육과정에서는 창의력과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교육과정을 재편하였습니다.
8. 학교에 집중이수제가 정착되었을 때 학교 현장에 나타날 수 있는 긍정적인 alteration(변화)
2009 개정교육과정에서는 전인적 성장의 기반 위에 개성의 발달과 진로를 개척하는 사람(자주인)을 추구한다. 또한 이러한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발맞추어 학교에서도 블록타임제, 교과교실제, 집중이수제 등의 새로운 교육과정을 편성하는 추세입니다. 2009 개정 교육과정에서는 창의력과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교육과정을 재편하였습니다. 또한 이러한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발맞추어 학교에서도 블록타임제, 교과교실제, 집중이수제 등의 새로운 교육과정을 편성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기초능력의 바탕 위에 새로운 발상과 도전으로 창의성을 발휘하는 사람(창의인)을 추구하며 culture적 소양과 다원적 가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품격 있는 삶을 영위하는 사람(culture인)을 양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블록타임제, 교과교실제, 집중이수제, 2009 개정 교육과정, 창의성, 인성교육, 교사업무부담, 교사의 전문성 신장, 임용고시, 심층면접
1. 2009 개정교육과정에서 추구하는 인간상
6. 창의⦁인성 교육을 위한 창의적 체험활동
Download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hwp( 39 )
5. 인성 교육 요소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