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교육학] 켈러(Keller)의 ARCS理論(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Plan(계획서) > abciptv4 | abciptv.co.kr report

[교육학] 켈러(Keller)의 ARCS理論(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Plan(계획서) > abciptv4

본문 바로가기

abciptv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켈러(Keller)의 ARCS理論(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15:58

본문




Download :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hwp





<학습 지도안 형태의 틀로 구성되어 있음>


흐름도교수-학습 활동수업시간수업 지도상

설명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
① 학습 目標(목표) 제시
순서

단계학습

② 평가준거 제시
③ 관념 定義(정의)
▶ 과제 :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計劃書 국어교육전공 한가인

- 종이로 만든 표지판 모형을 각 조에 나누어 주고 칠판에 붙여 보여 준다.
다. - 학습자들이 주어진 과제를 성공적으로 했을 때, 그에 따르는 내재적 강화나 외재적 보상이 있음을 알려 준다.



- 동영상 시청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8015_01_.gif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8015_02_.gif
: 자가용과 열차가 건널목에서 부딪쳐 두 사람이 사망했다는 뉴스 보여줌.(표지판의 관념 알기)
켈러(Keller)의 ARCS理論(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Plan(계획서)

Download : 켈러(Keller)의 ARCS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계획서.hwp( 79 )


- 교사는 이 수업이 끝난 후, 학습자들이 무엇을 할 주 있는지에 대해 알려 준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주의집중하지 않는 5명의 조에 대해 교사가 그들에게도 관심을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 성공적인 학습성취를 판단할 수 있는 객관적인 준거를 알려 준다.
[교육학] 켈러(Keller)의 ARCS理論(이론)을 적용한 교통표지판 수업 Plan(계획서)
유의점




- 이번 시간에는 “표지판의 모양이 도로의 어떤 상황을 나타내는지 학습하게 될 것이에요.”
<중략>

- 명칭과 표지판 모형이 일치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보여 주며 학습자로 하여금 고쳐보도록 한다.
- 표지판 모형에 해당하는 명칭을 제시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