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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초기화, 삼각형 생성, 조명, 컬러, 사원수, 렌더링 파이프라인, 텍스처 정리 資料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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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DirectX Report.zip






1. 들어가기전에
설명
DirectX Report-2208_01.jpg DirectX Report-2208_02_.jpg DirectX Report-2208_03_.jpg DirectX Report-2208_04_.jpg DirectX Report-2208_05_.jpg
중요한 資料도 많고 발표 하실때 참고할 資料도 많으니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rap : 반복


프로젝트 템플릿(프레임워크) : 프로젝트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소스 코드(바로 실행이 가능)

//D3DTA_CURRENT : 현재 앞에서 렌더링된 텍스쳐를 뜻함.
속성페이지에서 C/C++의 일반에서 추가 디렉토리를 설정하면 다른 디렉토리에 있는 라이브러리들을 가져다가 쓸수있다.
None : 없음
8. 렌더링 파이프라인
Device->SetTextureStageState(0,D3DTSS_ALPHAARG0,D3DTA_TEXTURE);

Download : DirectX Report.zip( 71 )


Point : 픽셀을 그대로 출력
Clamp : 맨 끝의 픽셀의 컬러값이 이어짐
5. 디버깅하기

DirectX, 소스코드, 게임, 게임 프로그램, 게임 프로그래밍
//Diffuse 값이 없을때는 반드시 텍스쳐 스테이지 기본값을 바꿔줘야한다.

Border Color : 테두리 색깔을 넘어가면 테두리 색이 칠해짐

dev->SetTextureStageState(0,D3DTSS_COLOROP,D3DTOP_SELECTARG1);

다.
[목차]


만든 컴퓨터에서 프로젝트 실행은 되지만 다른 컴퓨터에서 프로젝트 컴파일에러가 날때 대부분은 대부분 라이브러리 파일에 문제가 있는 것이다.


6. 광원
순서



9 . 텍스처




대학시절 강의들으면서 정리한 DirectX 초기화, 삼각형 생성, 조명, 컬러, 사원수, 렌더링 파이프라인, 텍스처를 정리한 資料입니다.
DirectX를 사용하면서 개념(槪念)적으로 중요한 부분은 굵음(Bold)체로 강조하였음.

DirectX 초기화, 삼각형 생성, 조명, 컬러, 사원수, 렌더링 파이프라인, 텍스처 정리 資料입니다.

//D3DTA_SELECTARG1 : ARG값 1을 선택한다. 중요한 자료도 많고 발표 하실때 참고할 자료도 많으니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inear : 픽셀을 약간 뭉개서 출력




2. Visual Studio 설정 및 주의사항
10. 참고사항
Mirror : 뒤집어 지는 것

프로그램을 구현하기위한 DirectX 일부 소스는 표안에 들어가있음.


MSDN에서는 Remark를 제공하는데 이곳은 함수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쓴 사람들이 어떤식으로 사용해야하는지를 알려준다.
7. 사원수
만든 다이렉트X버전이 2008년도의 버전이라면 위의 도구->옵션-> VC++ 디렉터리에서 2008년도의 다이렉트X버전으로 바꾸어 주어야 다른 비쥬얼 스튜디오 環境에서 제데로 된 작동이 된다.
//기본값 : 텍스쳐 X 컬러 가 픽셀로 나옴.
Device->SetTextureStageState(0,D3DTSS_COLOROP,D3DTOP_SELECTARG1);
대학시절 강의들으면서 정리한 DirectX 초기화, 삼각형 생성, 조명, 컬러, 사원수, 렌더링 파이프라인, 텍스처를 정리한 자료입니다.
[밉맵 필터]
밉맵 : 크기가 여러가지(작고 , 중간 , 아주큰) 텍스쳐를 여러개 준비해서 거리에 따라 텍스쳐를 달리 적용함.
<중 략>


2. Visual Studio 설정 및 주의사항
4. 인덱스란?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dev->SetTextureStageState(1,D3DTSS_COLORARG2,D3DTA_CURRENT);
어드레스 모드(Address Mode)

(도구 -> 옵션 -> VC++ 디렉터리) -> 속성 페이지
1. 들어가기전에
3. DirectX 기본 설명(說明)
dev->SetTextureStageState() 함수는 텍스쳐의 합성방법을 定義(정이)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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