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measure(방안)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7:54
본문
Download :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hwp
순서
3) 유병률
2019 방통대 중간課題물 자료
2) 발현시기
1. 임상 특징
목차
(2) 중등도 정신지체
1) concept(개념)
방송통신대학교 중간課題물 report입니다.레포트 > 기타
(3) 중도 정신지체
(1) 경도 정신지체
2) 정신지체의 판별
방통대,중간과제물,방송통신대학교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원인, property(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8158_01.jpg)
%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8158_02_.jpg)
%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8158_03_.jpg)
%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8158_04_.jpg)
%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8158_05_.jpg)
2. 주요 property(특성)
설명
...이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2019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measure(방안) 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2) 수학장애
Download :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hwp( 27 )
자료(data)title proper(제목) :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concept(개념), 원인, property(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다.
1) 읽기장애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요인, 特性(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measure(방안) 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6) 치료
3. 지적장애 아동의 교육방안
(4) 최중도 정신지체
3) 쓰기장애
4) 공존병리
1) 원인
I. 지적장애(정신지체)
1. 임상 특징
II. 학습장애
5) 예후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