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4:30
본문
Download : 윤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레포트/경영경제
윤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_SLIDE_1_
현대 사회의 윤리경영의 위치와
윤리경영 실현을 위한 소비자의 자세
_SLIDE_2_
Contents...
1. 윤리경영의 concept(개념)
2. 기업윤리 발전단계
3. 기업윤리의 필요성(必要性)
4. 기업 비교
5. 윤리경영 strategy vs . 그 자체
6. 윤리경영 활성화 方案
7. 變化, 그 처음 은 소비자
8. 나아가야 할 길
_SLIDE_3_
1. 들어가면서
_SLIDE_4_
2. 기업윤리 발전 단계
(Reidenbach)
4 단계 Emerging Ethical Stage
5 단계 Developed Ethical Stage
_SLIDE_5_
3. 필요성(必要性)
_SLIDE_6_
4. 기업 분석
나이키 어린이 노동 착취
유한킴벌리의 실천
_SLIDE_7_
5. 윤리 경영, strategy vs 그 자체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_SLIDE_8_
6. 윤리경영 활성화 方案
제도적 인센티브 확대(세제혜택)
사회로부터의 격려(언론홍보 등)
사회적 투자로 인식전환
core역량에 집중
기업가치 제고의 윤리경영
최고경영층의 의지
기업내부의 제도적 지원
윤리경영 시스템 구축
이해관계자들과 파트너십 형성
NGO 업그레이드 지원
_SLIDE_9_
7. 變化, 그 처음 은 소비자
_SLIDE_10_
8. 나아가야 할 길
소비자가 힘을 가지게 되는 지점은 생산과정과 …(省略)






윤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윤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윤리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윤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Download : 윤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66 )
윤리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