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 리더쉽 향상 progr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6:20
본문
Download : 리더쉽-1.hwp
학교사회사업,아동복지,학교사회사업프로그램,인문사회,레포트
설명






, , , Ⅰ. 들어가면서, , Ⅱ. 이론적 배경, , 1. 리더란, , 2. 리더십의 개념, , 3. 세계적인 학자, 강연자들의 리더십에 대한 견해와 적용점. , , 4. 리더십 이론과 영향력 , , 5. 집단의 특성 , , 6. 학급 리더십 , , Ⅲ. 학급임원 리더십 향상 프로그램 개요 , , 1. 프로그램 목적 및 목표 , , 2. 프로그램 실시구조 , , 3. 프로그램 내용 , , 4. 프로그램 평가방법 , , 5. 프로그램 운영지침 , , 6. 예산 , , Ⅳ. 프로그램세부지도안 , , , , FileSize : 112K , 학급 리더쉽 향상 프로그램인문사회레포트 , 학교사회사업 아동복지 학교사회사업프로그램
Download : 리더쉽-1.hwp( 22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학급 리더쉽 향상 program
Ⅰ. 들어가면서
Ⅱ. theory 적 배경
1. 리더란
2. 리더십의 concept(개념)
3. 세계적인 학자, 강연자들의 리더십에 대한 견해와 적용점.
4. 리더십 theory 과 影響(영향)력
5. 집단의 特性
6. 학급 리더십
Ⅲ. 학급임원 리더십 향상 호로그램 개요
1. 호로그램 목적 및 목표(goal)
2. 호로그램 실시구조
3. 호로그램 내용
4. 호로그램 평가방법
5. 호로그램 운영지침
6. 예산
Ⅳ. 호로그램세부지도안
Ⅰ. 들어가면서 youth 대상으로 하는 호로그램 중에서 주로 문제가 있는 학생이나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본인의 능력을 향상하는 종류의 호로그램은 많이 있으나 학급 임원을 향한 호로그램은 이때껏 부족하다. 학급임원들은 학교 공부와 더불어 또래 학우들에 대한 대변자의 역할과 교사와 학생간의 중계자로써의 역할 등 여러 가지 역할이 있는 데서 오는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도록 임원들이 올바른 리더상을 확립하고, 임원에 대한 정체감 형성과 임원으로서 자신감 있게 임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방향을 맞추어 구성하였다. 먼저는 성품에 대한 윤리를 확립과 더불어 성격윤리에 들어가 타인을 받아들이고 의사소통과 경청기술, 계획된 체계를 가지고 집단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하였다.&…(skip)
, , , Ⅰ. 들어가면서, , Ⅱ. theory(이론)적 배경, , 1. 리더란, , 2. 리더십의 개념, , 3. 세계적인 학자, 강연자들의 리더십에 대한 견해와 적용점. , , 4. 리더십 theory(이론)과 影響력 , , 5. 집단의 property(특성) , , 6. 학급 리더십 , , Ⅲ. 학급임원 리더십 향상 program 개요 , , 1. program 목적 및 goal(목표) , , 2. program 실시구조 , , 3. program 내용 , , 4. program 평가방법 , , 5. program 운영지침 , , 6. 예산 , , Ⅳ. program세부지도안 , , , , 파일크기 : 112K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