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의 인터페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4:33
본문
Download : 듀오의 인터페이스.hwp
우선 업체 입장에서는 회비나 가입비 등이 중요한 수입원이기는 하나, 그렇다고 회원확보에만 열을 올릴 것이 아니라 관리 가능한 범위 내에서 회원을 받고 철저한 관리를 하는 것이 기본이다.듀오의CRM도구로서DMS , 듀오의 인터페이스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Ⅰ. 전체요약
Ⅱ. 들어가며
Ⅲ. CRM example(사례) analysis: DUO
- CRM의 定義(정이)와 도입效果
- CRM의 중요성
- DBmarketing 에서 CRM으로
(I) 시장동향과 듀오의 intro
-시장동향
(1)결혼정보회사의 특징
(2)결혼정보회사의 history/present condition
(3)업계present condition 및 시장규모
-듀오 간략 intro
(II) 듀오의 인터페이스, 시스템과 가치사슬
-듀오의 온 라인 인터페이스 구성
-듀오의 시스템
-듀오의 가치사슬
(III) CRM 실현도구: DMS
-DMS analysis: 1.배경
2.서비스
3.시스템 흐름도
4.이상형 추적방식
5.커플매니저의 컴퓨터 활용범위
6.DMS의 長點
7.다른 매칭시스템과의 비교
-DMS drawback(걸점)
Ⅳ. 제안
Ⅴ. conclusion(결론)
-업체, 이용자 모두 올바른 윤리의식을 가져야
결혼정보회사같은 남녀 만남을 주선하는 업체를 이용할 경우 업체와 이용자 모두 건전한 생각을 가져야 한다. 또한 만남이 거듭되더라도 매번 진지하고, 성실하게 임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다. 또한 이용자들은 돈 냈으니 무엇이든 요구할 수 있다, 마음대로 할 수 있다, 는 식의 생각은 절대 갖지 말아야 한다.
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컴퓨터 매칭의 긍정적…(drop)
듀오의CRM도구로서DMS
순서
Download : 듀오의 인터페이스.hwp( 91 )
레포트/경영경제
듀오의 인터페이스
듀오의 인터페이스
다.






설명
듀오의 인터페이스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또한 전문 인력, 관리 프로그램(program]) 에 대한 투자를 계속 해서 보다 세심한 관리가 이뤄지도록 해야 한다. 어디서건 결혼은 보편적인 상식에 의해 이뤄지게 된다 업체들을 이용할 경우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는 것이지, 반드시 이상형을 만나고, 결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