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한국형 마케팅을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abciptv4 | abciptv.co.kr report

한국형 마케팅을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abciptv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bciptv4

한국형 마케팅을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5:48

본문




Download : 한국형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doc




앞으로 국내 가전시장을 장악할 우리 한국marketing 6기 동기들에게 마케터로서 필요한 지식과 유용한 지침을 제공해 줄 좋은 책이라 확신하고 정독을 하였다.
나는 이번 感想文(감상문) 을 단순히 책의 내용을 요약, 보고 하기보다는 몇 가지 core내용을 내 나름대로 다시 한번 해석해보고 요점해봄으로써 이 책에서 과연 내가 무엇을 얻을 수 있었는가에 대해 말해보고자 한다.’ 라고 하고 있다아 보통 일반사람들에게 있어 marketing 이란 이미 만들어진 물건을 좀더 잘 팔리도록 하는 여러 가지 전략(戰略) 전술을 말하지만 이 책의 저자는 marketing 이란 제품이 …(drop)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한국형 마케팅을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한국형%20마케팅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doc_01.gif 한국형%20마케팅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doc_02.gif 한국형%20마케팅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doc_03.gif 한국형%20마케팅을%20읽고%20줄거리%20요약%20및%20감상문,%20느낀점,%20나의소감,%20나의견해%20조사분석_doc_04.gif

Download : 한국형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doc( 18 )







한국형 마케팅을 읽은후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report),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한국형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한국형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 한국형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한국형,마케팅을,읽고,줄거리,요약,및,감상문,느낀점,나의소감,나의견해,조사분석,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다.

(본론)
marketing 이란 무엇일까? 이 책은 이와 같은 질문을 독자에게 던지면서 첫 페이지를 처음 하고 있다아 나 역시 경영학이란 과목을 공부하면서 주요 기둥중의 하나인 marketing 이란 과목에 대해 단순히 기업의 매출을 늘리고 좀더 높은 시장 점유율과 많은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戰略) 적 도구를 제시하는 과목 정도로 인식하고 그에 따라 여러 학문적 이론(理論)과 표준화된 기법을 습득하려고만 했었다.


한국형 marketing 을 읽고나서 ..


(머리말)
LG 전자 한국marketing 부문 신입사원으로서 받은 첫 번째 미션은 바로 한국형 marketing 이란 책을 읽고나서 感想文(감상문) 을 쓰는 것이었다. 하지만 좀 더 본질적으로 생각해 본다면 그러한 공부를 처음 하기에 앞서 과연 marketing 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명확한 定義(정이)와 의의를 내린 후 마케터로서 나아가는 것이 올바른 수순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의 定義(정이)대로 하자면 ‘marketing 이란 개인 및 조직의 目標(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한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가격을 설정하는 활동 및 촉진활동과 유통경로를 계획하고 집행하는 과정이다. 560 페이지 분량의 이 책을 읽으면서 느낀 점은 대학교 때 marketing 관련 수업시간에 공부했던 교재와는 사뭇 다른 점을 강조했다는 것, 즉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이론(理論)보다는 여러 example(사례) 와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도를 엿볼 수 있었고 나아가 왜 LG 전자에서 marketing 신입사원에게 이 책을 읽도록 하였는지를 알 수 있었다.
전체 40,8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