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브랜드分析(분석)과 할리스 서비스책략 문제점分析(분석)및 서비스 improvement방법 제안 > abciptv4 | abciptv.co.kr report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브랜드分析(분석)과 할리스 서비스책략 문제점分析(분석)및 서비스 improvement방법 제안 > abciptv4

본문 바로가기

abciptv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브랜드分析(분석)과 할리스 서비스책략 문제점分析(분석)및 서비스 improvement방법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20:02

본문




Download :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브랜드분석과 할리스 서비스전략 문제점분석및 서비스 개선방안 제안.hwp




이는 투자 대비 이익이 경쟁사보다 낮다고 어림짐작할 수 있는 바이고, 서비스 공장이자 숙련단계에 이른 산업이라 특별한 discrimination점을 가지기가 쉽지 않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서비스 改善(개선) 으로 인한 discrimination화가 이뤄진다면 할리스커피가 상위단계인 discrimination화 능력 단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라 판단하였다.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브랜드분석과 할리스 서비스전략 문제점분석및 서비스 개선방안 제안 ,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브랜드분석과 할리스 서비스전략 문제점분석및 서비스 개선방안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브랜드과 할리스 서비스전략 문제점 서비스 개선 제안




설명

Download :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브랜드분석과 할리스 서비스전략 문제점분석및 서비스 개선방안 제안.hwp( 39 )





레포트/경영경제



할리스커피,HOLLYS,COFFEE,브랜드과,할리스,서비스전략,문제점,서비스,개선,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할리스커피%20HOLLYS%20COFFEE%20브랜드분석과%20할리스%20서비스전략%20문제점분석및%20서비스%20개선방안%20제안_hwp_01.gif 할리스커피%20HOLLYS%20COFFEE%20브랜드분석과%20할리스%20서비스전략%20문제점분석및%20서비스%20개선방안%20제안_hwp_02.gif 할리스커피%20HOLLYS%20COFFEE%20브랜드분석과%20할리스%20서비스전략%20문제점분석및%20서비스%20개선방안%20제안_hwp_03.gif 할리스커피%20HOLLYS%20COFFEE%20브랜드분석과%20할리스%20서비스전략%20문제점분석및%20서비스%20개선방안%20제안_hwp_04.gif 할리스커피%20HOLLYS%20COFFEE%20브랜드분석과%20할리스%20서비스전략%20문제점분석및%20서비스%20개선방안%20제안_hwp_05.gif 할리스커피%20HOLLYS%20COFFEE%20브랜드분석과%20할리스%20서비스전략%20문제점분석및%20서비스%20개선방안%20제안_hwp_06.gif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브랜드分析(분석)과 할리스 서비스책략 문제점分析(분석)및 서비스 improvement방법 제안

HOLLYS COFFEE
■Prolog(조사방법)

(1) 데이터 조사 후 1차 평가
기업조사와 시장조사결과 커피시장 매출 5위인 할리스커피는 커피업계 점포당 연매출에서는 6위를 기록하고 1위인 스타벅스와는 5.85억원 그리고 업계평균(average)에 비해 1/2배 더 낮은 매출액을 가지고 있었다.
1. 할리스브랜드紹介 및 기업분석

(1) 설립배경
1) 커피文化(culture) 의 업그레이드
우리나라의 커피시장은 일방적으로 강요된 인스턴트 커피 文化(culture) 에 길들여져, 커피가 맛과 향이 살아 있어야하는 기호식품이라는 점과 단순한 기호식품을 넘어서 하나의 文化(culture) 라는 인식이 결여되어있었다. 그리고 시장 5위이며 특별한 선호도가 없고 매출액이 타사에 비해 적으며 어중간하게 인지되어있는 할리스 커피로 최종 선정하였다.

(2) 정성적 조사방법론의 실행
기업에 대한 1차 資料조사가 끝난 후 할리스 11개 매장1)과 경쟁사 13개 매장2)을 포함해 총 24곳의 커피숍을 직접 방문(분석을 위해 직접 개인방문)하고 기존의 정보와의 결합하여 서비스 drawback(걸점)을 조사한 결과 총 4개의 drawback(걸점)을 도출할 수 있었다. 이에 할리스 커피는 국내 커피 文化(culture) 를 한 단계 올리고자 고품질의 원두를 국내 로스팅을 통해 각 볶아 신선한 커피만을 고객에게 선보였다.

2) 공간의 업그레이드
또한 기존의 미팅을 위한 공간으로 대변되던 단순한 카페가 아닌 文化(culture) , 지성, 자유, 로맨스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할리스 커피…(투비컨티뉴드 )


할리스커피 HOLLYS COFFEE 브랜드分析(분석)과 할리스 서비스책략 문제점分析(분석)및 서비스 improvement방법 제안



다.

0. 할리스 선정배경

선호 커피전문점과 비선호 커피전문점이 고객들 간 있고 서비스 프로세스가 표준화 되어 기존의 시스템을 파악하기 용이하여 커피전문점이라는 카테고리를 정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