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사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0:05
본문
Download : 기적의 사과.hwp
사람을 때려놓고 죽지 않아 다행이라는 듯 서로의 긴장감을 풀려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가족들의 생계가 어려울 땐 나이트 클럽의 웨이터로도 일했는데 야쿠자에게 업소를 introduce하다가 집단으로 구타당하기도 했습니다. 라디오나 컴퓨터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아보다보면 그 복잡함에서 만들어지는 소리와 영상에 기무라씨도 미치도록 매혹되었는 듯 합니다. 그 동네 진공관을 다 끌어모아도 컴퓨터를 못 만들겠다는걸 알게 되었는지 그는 가업인 농가를 이어 받고 사과나무를 재배하는데 전념했습니다. 주인공인 63세의 기무라 아키노리씨는 어릴 적 진공관을 하나 씩 모아서 컴퓨터를 만들려고 했던 아주 끈기 있는 중학생이었습니다. 좁은 인간관계로 지혜롭게 살아가기에는 너무 힘든 세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뒤에 자기들 세계에서의 의례라며 기무라씨를 초대해 윗사람들과 술한잔하기도 했답니다. 그러면서 나뭇가지 치기로 일조량을 확보하고 사과꽃 분갈이와 해충을 없애려는 피나는 노력을 environment(환경) 에 따라 적절히 조절…(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기적의 사과
다. 그러다 한 날 산에서 만져보는 흙의 촉감과 온기가 자신이 손보는 과수원의 흙과는 다르다는 걸 알게 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밴드부의 전자 기타를 연주하는데 필요한 엠프 몇 대를 만들려고 사흘 밤낮을 꼬박 투자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흙을 부드럽게하고 1년 내내 따뜻하게하기 위해 시기를 맞춰 작업하기 스타트했습니다. 저는 중간고사 기간에 밤새 공부를 하기도 하는데 보통 흥미가 없으면 깨어있기 힘들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Download : 기적의 사과.hwp( 69 )
기적의,사과,독후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독후感想文(감상문)
레포트/감상서평

독후감상문 , 기적의 사과감상서평레포트 , 기적의 사과 독후감상문
붉은 빛으로 탐스럽게 생긴 사과가 표지인 `기적의 사과`를 읽어봤습니다. 아직 책을 읽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한 번쯤은 읽어보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책은 농약과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사과를 재배하려고 10년의 세월동안 자연농법을 연구한 日本(일본)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여곡절을 보내며 기무라씨는 작은 논과 밭에서도 적은 수입으로 버텨냅니다. 죽기 살기로 도망치다 경찰서에서 알게된 건 그 업소에서 돈을 못받고 있는 상황에 시비로 기무라씨를 구타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