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紹介(소개)와 소비자analysis(분석) ,마케팅전술,소비자 reaction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3:36
본문
Download :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반응 및 시사점.pptx
지난 2xxx년 점유율 14.0%(1조 2274억원), 2xxx년 13.5%(1조 691억원)를 놓고 보면 상향 곡선이다. 지난 2011년 점유율 14.0%(1조 2274억원), 2010년 1...
_SLIDE_1_
LG생활건강
_SLIDE_2_
Contents
LG생활건강 intro
소비자 分析
marketing 책략
기업 로고
이미지
시사점 & 비판점
소비자 reaction response
_SLIDE_3_
LG생활건강 intro
_SLIDE_4_
LG생활건강 화장품 주요 브랜드
화장품 산업은 1984년 드봉 브랜드로 출발
매년 4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해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메이커
1993년에는 국내최초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 적격업체로 승인받으며 세계유명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함으로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
LG생활건강 intro
_SLIDE_5_
국내 화장품시장 2위를 달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의 시advantage유율은 상승세다.
LG생활건강의 지난해 화장품부문 매출액은 1조 4789억원으로, 시advantage유율은 14.2%를 차지했다.
LG생활건강 intro
_SLIDE_6_
2013년 展望(전망) :
높은 벨류에이션 유지 요소는 시advantage유율 확대, 신시장, 신사업 가능성
LG생활건강 intro
_SLIDE_7_
소비자 分析
_SLIDE_8_
소비자分析
연령별 分析
정보처리과정
구매의사결정과정
연령별 소비 성향
Teenager
비싼 제품 보다는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
주변 environment적 요인에 크게 影響을 받는다
자신이 선호하는 광고모델의 상품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추천 제품 : 사춘기의 급격한 성장과 change(변화)로 인한
여드름 방지용 상품
비욘드 제품
여성들이 많이 선호하는 김수현이 광고모델
친 environment적인 제품으로 10대의 급격한 호르몬의 change(변화)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완화 시키는데 주력 상품
_SLIDE_9_
소비자分析
연령별 分析
정보처리과정
구매의사결정과정
Teenager
피부 트러블로 인한 강…(투비컨티뉴드 )






LG생활건강 紹介(소개)와 소비자analysis(분석) ,마케팅전술,소비자 reaction 및 시사점
다.
Download :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반응 및 시사점.pptx( 84 )
LG생활건강 紹介(소개)와 소비자analysis(분석) ,마케팅전술,소비자 reaction 및 시사점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반응 및 시사점 ,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분석,마케팅전략,소비자 반응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LG생활건강 소개와 소비자 마케팅전략 소비자 반응 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LG생활건강,소개와,소비자,마케팅전략,소비자,반응,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_SLIDE_1_
LG생활건강
_SLIDE_2_
Contents
LG생활건강 intro
소비자 分析
marketing 책략
기업 로고
이미지
시사점 & 비판점
소비자 reaction response
_SLIDE_3_
LG생활건강 intro
_SLIDE_4_
LG생활건강 화장품 주요 브랜드
화장품 산업은 1984년 드봉 브랜드로 출발
매년 40% 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이며 빠르게 성장해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메이커
1993년에는 국내최초 CGMP(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 규정) 적격업체로 승인받으며 세계유명 화장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함으로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
LG생활건강 intro
_SLIDE_5_
국내 화장품시장 2위를 달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의 시advantage유율은 상승세다.
LG생활건강의 지난해 화장품부문 매출액은 1조 4789억원으로, 시advantage유율은 14.2%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