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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컴과 사회,매스미디어를 통해서 본대선,SNS마케팅전략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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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2 1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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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원 판결도 강압성을 인정하지 않았고. 일단 수정하고. 그럼에도 시비를 걸고 있으니 정수장학 재단에서 이름을 바꾸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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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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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_SLIDE_9_
조선일보
극우, 보수적. 발행부수나 effect력 면에서 최고의 신문.
동아일보
보수적. 최근에는 갈피를 못 잡고 있는 신문.
중앙일보
보수적. 가장 친 재벌적이고 상업적인 신문.
한겨레신문
가장 진보적. 유일한 국민주 신문.
경향신문
진보적. 천주교계 신문으로 사원지주제 형태의 신문.
한국일보
보수적. 족벌신문.
서울신문
government 소유의 신문. government 의 성향에 따라 논조가 달라짐.
문화일보
보수적. 문우언론재단, 동양문화재단이 주요 주주임.
국민일보
보수적. 기독교 편향적.
세계일보
보수적. 통일교단의 지배를 받음.
우리나라 10대 일간지
_SLIDE_10_
언론
선거
언론과 선거
_SLIDE_11_
정수장학회

정수장학회는 부일장학회를 승계한 것이 아니라 새로 만들어진 것이다.
김지태씨는 당시 부government 패로 많은 지탄을 받은 분이었고 처벌을 면하기 위해 재산을 헌납했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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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매스컴과 사회
- 매스미디어를 통해서 본 18대 대선
_SLIDE_2_
Cotents
1. 18대 대선의 특징과 매스컴

2. 언론 (신문)

3. 방송 매체

4. SNS
_SLIDE_3_
18대 대선의 특징과
매스컴

- 등 경 -
_SLIDE_4_
18대 대선의 특징
박근혜 VS 문재인+안철수
_SLIDE_5_
선거운동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대규모 유세, 선거 공보로는 선거운동에 제약
_SLIDE_6_
매스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선거운동
신문, TV, SNS는 가장 efficacy적인 선거운동 매체
_SLIDE_7_
2. 언론사를 통해서 본 18대 대선

- 한소라 -
_SLIDE_8_
신문으로 하루의 일상을
처음 하는 사람들
But, 스마트폰으로
인하여 구독률이 많이 줄기는 했지만,
그래도 신문의 effect력은 무시할 수 없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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