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학과제물2 유아교육과 3학년 교육공학 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8 22:57
본문
Download : 교육공학과제물2.hwp
방송통신/교육과
교육공학과제물2 유아교육과 3학년 교육공학 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
Download : 교육공학과제물2.hwp( 84 )
유아교육과 3학년 교육공학 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자들의 definition 를 참고하여 개인적 definition 를 내리고, 교육공학의 주요 영역과, 유아교육 현장 적..
순서
유아교육과 3학년 교육공학 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자들의 정의를 참고하여 개인적 정의를 내리고, 교육공학의 주요 영역과, 유아교육 현장 적.. , 교육공학과제물2 유아교육과 3학년 교육공학 공통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교육과방송통신 , 교육공학 물 유아교육과 학년 교육공학 공통 교육공학 교육공학
유아교육과 3학년 교육工學(공학) 공통
교육工學(공학) 에 대한 교육工學(공학) 자들의 정의(定義)를 참고하여 개인적 정의(定義)를 내리고, 교육工學(공학) 의 주요 영역과, 유아교육 현장 적용에 대한 자신의 opinion 제시
Ⅰ. 교육工學(공학) 의 기초
1.교육工學(공학) 의 영역
(1) 실즈와 리치의 교육工學(공학) 영역구분
① 설계
② 개발
③ 활용
④ 관리
⑤ 평가
(2) 한국 교육工學(공학) 의 연구 영역
(3) 교육工學(공학) 을 이해하는 나의 생각
Ⅱ. 교육工學(공학) 의 歷史적 발전과정
1. 한국 교육工學(공학) 의 歷史적 발전
(1) 태동기(1950년대 초 ~1960년대)
(2) 성장기(1970년대~1980년대 초)
(3) 성숙기(1980년대중반~1990년대중반)
(4) 도약기(1990년대후반 ~ 현대)
(5) 교육工學(공학) 을 이해하는 나의 생각
Ⅲ. 교육工學(공학) 의 theory 적 기초
1.체제theory
(1) 체제의 정의(定義) 特性 그리고 체제theory
(2) 체제의 접근
(3) 교수의 체제
유아교육과 3학년 교육工學(공학) 공통
교육工學(공학) 에 대한 교육工學(공학) 자들의 정의(定義)를 참고하여 개인적 정의(定義)를 내리고, 교육工學(공학) 의 주요 영역과, 유아교육 현장 적용에 대한 자신의 opinion 제시
Ⅰ. 교육工學(공학) 의 기초
1.교육工學(공학) 의 영역
(1) 실즈와 리치의 교육工學(공학) 영역구분
① 설계
② 개발
③ 활용
④ 관리
⑤ 평가
(2) 한국 교육工學(공학) 의 연구 영역
(3) 교육工學(공학) 을 이해하는 나의 생각
Ⅱ. 교육工學(공학) 의 歷史적 발전과정
1. 한국 교육工學(공학) 의 歷史적 발전
(1) 태동기(1950년대 초 ~1960년대)
(2) 성장기(1970년대~1980년대 초)
(3) 성숙기(1…(skip)
교육공학,물,유아교육과,학년,교육공학,공통,교육공학,교육공학,교육과,방송통신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