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C++ 기초 解法(솔루션) (신호철 , 조인현) (c언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7 21:36
본문
Download : [솔루션] C++ 기초 솔루션(신호철, 조인현 -한빛미디어).hwp
( X )
? C++ 소스를 작성하려면 가장 먼저 워크스페이스를 만든 후,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소스 파일을 작성해야 한다. ( O )
? 객체지향 언어의 세 가지 특징은 캡슐화, 일치성, 상속성이다. ( O )
❷ 객체지향 언어의 세 가지 특징은 캡슐화, 일치성, 상속성이다. , 한빛미디어 C++ 기초 솔루션 (신호철 , 조인현) (c언어)전기전자솔루션 , 한빛미디어 C++ 기초 솔루션 (신호철 조인현) (c언어)
설명
[解法(솔루션) ] C++ 기초 解法(솔루션) (신호철, 조인현 -한빛미디어) 解法(솔루션) 입니다.
❸ 객체지향 언어의 세 가지 특징은 ( 캡슐화 ), ( 다형성 ), ( 상속성 )이다.
? 워크스페이스는 ( 프로젝트 )의 집합이고, 프로젝트는 ( C++ 소스파일 )의 집합이다.
❷ 객체지향 언어란, ( 데이터 )를 가지고 ( 함수 )간의 상호작용으로 인해 program이 수행되는 언어를 의미한다. 본문을 참고해서 아래 소스를 완성하시오.
☞ 원본 소스
01 #include [iostream.h]
02
03 ❶ main()
04 {
05 ❷ [[ Hello, World!₩n;
06 }
☞ 수정 소스
01 #include [iostream.h]
02
03 void main()
04 {
05 cout [[ Hello, World!₩n;
06 }
[Chapter01 연습문제]
1. 괄호 안에 알맞은 단어를 나타내시오.
? C는 ( 절차적 ) 언어, C++는 ( 객체지향 ) 언어다.챕터1 부터 챕터14까지의 연습문제 풀이로 구성되어 있는 솔루션 입니다. 본문을 참고해서 아래 소스를 완성하시오.
☞ 원본 소스
01 #include [iostream.h]
02
03 ? main()
04 {
05 ? [[ Hello, World!₩n;
06 }
☞ 수정 소스
01 #include [iostream.h]
02
03 void main()
04 {
05 cout [[ Hello, World!₩n;
06 }
☞ 출력
[Ch…(생략(省略))
솔루션/전기전자
한빛미디어 C++ 기초 解法(솔루션) (신호철 , 조인현) (c언어)
챕터1 부터 챕터14까지의 연습문제 풀이로 구성되어 있는 解法(솔루션) 입니다.
❹ 워크스페이스는 ( 프로젝트 )의 집합이고, 프로젝트는 ( C++ 소스파일 )의 집합이다.
? 객체지향 언어란, ( 데이터 )를 가지고 ( 함수 )간의 상호작용으로 인해 program이 수행되는 언어를 의미한다.
2. 다음 중 내용이 맞으면 O표, 틀리면 X표를 하시오.
? C는 C++이 탄생하게 된 모체다.
Download : [솔루션] C++ 기초 솔루션(신호철, 조인현 -한빛미디어).hwp( 90 )
순서
[솔루션] C++ 기초 솔루션(신호철, 조인현 -한빛미디어) 솔루션 입니다.
한빛미디어,C++,기초,솔루션,(신호철,,조인현),(c언어),전기전자,솔루션
다. ( O )
? 하나의 워크스페이스에는 하나의 프로젝트만 포함할 수 있다아 ( X )
? Project Workspace에서 디버깅을 할 때에는 ?? 키를 눌러야 실행된다 ( X )
절차적 언어
객체지향적 언어
- 데이터 + 함수 〓 program
- 관련된 데이터와 함수들이 서로 독립적인 것처럼 취급
- 모듈간 상호의존성
- 객체 + 객체 〓 program
- 데이터 + 함수 〓 객체
- 모듈의 높은 독립성
3. 절차적 언어와 객체지향 언어와의 차이점을 說明(설명) 해보시오.
4. 다음은 Hello, World!를 출력하는 소스다.
? 객체지향 언어의 세 가지 특징은 ( 캡슐화 ), ( 다형성 ), ( 상속성 )이다. ( O )
❹ 하나의 워크스페이스에는 하나의 프로젝트만 포함할 수 있다아 ( X )
❺ Project Workspace에서 디버깅을 할 때에는 키를 눌러야 실행된다 ( X )
절차적 언어
객체지향적 언어
- 데이터 + 함수 〓 program
- 관련된 데이터와 함수들이 서로 독립적인 것처럼 취급
- 모듈간 상호의존성
- 객체 + 객체 〓 program
- 데이터 + 함수 〓 객체
- 모듈의 높은 독립성
3. 절차적 언어와 객체지향 언어와의 차이점을 說明(설명) 해보시오.
4. 다음은 Hello, World!를 출력하는 소스다.
[Chapter01 연습문제]
1. 괄호 안에 알맞은 단어를 나타내시오.
❶ C는 ( 절차적 ) 언어, C++는 ( 객체지향 ) 언어다. ( X )
❸ C++ 소스를 작성하려면 가장 먼저 워크스페이스를 만든 후,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소스 파일을 작성해야 한다.
2. 다음 중 내용이 맞으면 O표, 틀리면 X표를 하시오.
❶ C는 C++이 탄생하게 된 모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