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현대경영의 이해]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 > abciptv3 | abciptv.co.kr report

[현대경영의 이해]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 > abciptv3

본문 바로가기

abciptv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경영의 이해]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1:08

본문




Download :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hwp




설명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시장분석, 기업분석, 음료시장

4) 촉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웰빙현미흑초’ ‘그녀의 초심’ ‘그의 흑심’ 등의 식초음료 역시 인기가 있었다.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의 성공요인을 분석해본 현대경영 레포트입니다.
3) 유통
*** 본문 일부
[현대경영의 이해]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

1) 옥미수란?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의 성공요인을 분석해본 현대경영 report입니다. 광동제약 기업분석과 제품 관련 처리해야할문제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2. 광동 옥수수 수염차 탄생스토리
3. 마케팅 전략(戰略)
1.음료시장동향
Ⅰ. 서론
Ⅱ. 본론

1) 제품
2) 시장선도제품 분석
2) 가격
5. 시장 및 자사에 미친effect(영향)





순서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4768_01.gif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4768_02_.gif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4768_03_.gif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4768_04_.gif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4768_05_.gif
5) S.W.O.T분석



4. 성공 요인 분석
Ⅲ. 결론

Download : 광동제약의 옥수수수염차 성공분석.hwp( 25 )


1) 2006음료시장 분석
2) 광동제약 소개


다. 2005년 코카콜라의 ‘미닛메이드’가 고급스런 패키지와 디자인으로 각광받은 것을 스타트으로 2006년에는 많은 음료회사들이 기존제품의 리뉴얼이나 새 상품 출시를 계기로 패키지와 디자인을 과감히 변경하는 등의 고급화를 스타트하였다. 이밖에 그동안 기능성 음료 범주 안에 들었던 해태음료의 ‘아미노업 칼로리제로’가 아미노산 음료란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하였다. 그리고 식초 음료나 차음료, 주스 등 2006년 출시된 대부분의 제품들은 여성층을 겨냥한 제품들 이었는데 그 중 롯데칠성의‘미녀는 석류를 좋아해’가 업계 최초 35일 만에 매출 100억원 이라는 기록을 세운 것으로 주목받았다. 광동제약 기업분석과 제품 관련 과제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Total 40,85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