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협력학습자로서의 상호 단계적 묻고답하기 활동 > abciptv3 | abciptv.co.kr report

협력학습자로서의 상호 단계적 묻고답하기 활동 > abciptv3

본문 바로가기

abciptv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협력학습자로서의 상호 단계적 묻고답하기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1:31

본문




Download : 협력학습자로서의 상호 단계적 묻고답하기 활동.hwp




up협력학습자로서의상호단계적묻고답하기활동방안 , 협력학습자로서의 상호 단계적 묻고답하기 활동기타레포트 ,

설명






up협력학습자로서의상호단계적묻고답하기활동방안


가령 학습 목표(目標)가 “글을 읽고나서 등장 인물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다 ”와 같다면 학습자들에게서 이와 관련한 질문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아울러 학습자의 질문 만들기 훈련을 시키고, 시범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교사가 질문의 단계적 구분을 나름대로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 아울러 서두에서도 일렀듯이 질문이 인지적 요소나 정이적 요소 등에 의해서 명확히 구분될 필요는 없다. Kissock & Iyortsuun(1982)이 제시한 인지 단계의 사고 과정과 질문 형태를 요약하면 《표 6》과 같다





레포트/기타

협력학습자로서의 상호 단계적 묻고답하기 활동

Download : 협력학습자로서의 상호 단계적 묻고답하기 활동.hwp( 25 )


,기타,레포트
다.
협력학습자로서의 상호 단계적 묻고답하기 활동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즉 제1단계의 c, d, e, g, 제2단계의 a, d, e 등과 같은 질문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학습자가 텍스트를 읽기 전에 교사의 충분한 안내가 선행되어야 한다.
위에 적용해 본 내용은 단순히 간단한 예에 불과하다. 우선은 제1단계와 제2단계의 구분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필요하다.
순서

협력학습자로서의%20상호%20단계적%20묻고답하기%20활동_hwp_01.gif 협력학습자로서의%20상호%20단계적%20묻고답하기%20활동_hwp_02.gif 협력학습자로서의%20상호%20단계적%20묻고답하기%20활동_hwp_03.gif 협력학습자로서의%20상호%20단계적%20묻고답하기%20활동_hwp_04.gif 협력학습자로서의%20상호%20단계적%20묻고답하기%20활동_hwp_05.gif 협력학습자로서의%20상호%20단계적%20묻고답하기%20활동_hwp_06.gif



협력학습자로서의 상호 단계적 묻고답하기 활동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Total 40,85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