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LG그룹] V-ENS 합격 자기intro 서(자동차설계, 2010년 하반기) > abciptv3 | abciptv.co.kr report

[LG그룹] V-ENS 합격 자기intro 서(자동차설계, 2010년 하반기) > abciptv3

본문 바로가기

abciptv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그룹] V-ENS 합격 자기intro 서(자동차설계, 2010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9:33

본문




Download : [LG그룹] V-ENS 합격 자기소개서(자동차설계, 2010년 하반기).hwp




.^^;

1. 본인의 장단점(성격 / 비젼 등)을 적어 보십시오.저는 오로지 타인을 위하는 것 보다는 모두가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삶의 태도가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 아래에 행동을 합니다.


[LG그룹] V-ENS 합격 자기intro 서(자동차설계, 2010년 하반기)

살라맛!


Download : [LG그룹] V-ENS 합격 자기소개서(자동차설계, 2010년 하반기).hwp( 26 )



다. 이루고자 하는 것에서 도태됨으로써 얻는 실패의 쓴 맛 역시 저는 좋은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하지만 전 동력기관설계과목을 수강하며 엔진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고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호기심이 생기면 어떤 일이든 꾸준히 도전해보는 성격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늘 열정적인 자세로 모든 일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특히 자동차의 여러 제원을 sampling 하여 직접 설계해보는 과제(problem)는 제 흥미를 자극하기에는 충분했습니다. 도전정신이 늘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지는 않았지만 이를 통해 한걸음 더 앞서가 신중히 생각해보고 판단해보는 습관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모든 구성원이 어떤 상황이든 adaptation(적응) 할 수 있는 adaptation(적응) 력을 가지고 위 세가지를 염두에 두고 자신의 업무에 충실히 임한다면 어떤 조직이든 원활히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배타적인 마음으로 자기 계발에만 치중한다면 결코 좋은 결과를 이루어 낼 수 없다는 것을 느끼고 나서야 서로를 배려하고 돕는 정신을 가져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자연스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둘째,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 역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2. (주)브이이엔에스와 지원분야를 선택한 이유를 상세히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 분야에 흥미가 있을 뿐 아니라 연비를 improvement(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여 꼭 자동차 업계의 여성 일인자가 되고 싶은 큰 goal(목표) 가 있습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바 임무를 다하는 성실한 V-ENS인이 될 것입니다.3. 당신이 희망하는 회사의 조직culture에 대하여 적어보십시오.크게는 세계도 조직이며 작게는 가족도 조직입니다..^^; 감사합니다! , [LG그룹] V-ENS 합격 자기소개서(자동차설계, 2010년 하반기)일반공통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설명
순서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일반공통,자기소개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intro 서 입니다. 저는 늘 원하는 것을 노력을 통하여 얻어왔습니다. 성격이 워낙 긍정적인 편이기 때문에, 타인을 잘 배려한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어왔습니다. 저는 경쟁에 있어서 누구도 우위에 있다고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제가 자동차에 관심을 가지게 된지는 사실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규율의 당위성을 스스로 느끼고 긴장하는 태도를 몸에 익히는 습관을 지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2년 어찌 보면 짧고 어찌 보면 긴 life(인생) 을 살아온 제가 느낀 바가 있습니다.
자기소개/일반공통

[LG그룹]%20V-ENS%20합격%20자기소개서(자동차설계,%202010년%20하반기)_hwp_01.gif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는 매 수업마다 엔진에 대해 조사하거나 성능을 improvement(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Report 등 여러방면으로 저희가 자동차에 대한 상식을 풍부히 가질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동력기관설계를 강의해주신 OOO교수님께선 열정이 넘치는 분이셨습니다. 첫째, 어디에든 규율과 어느 정도의 긴장감은 유지되어야 조직이 원활히 성장해 갈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한 어디서든 적극적인 태도로 참여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룹 활동에서 팀의 리더를 도맡아 팀원에게 신뢰를 주고 조별 과제(problem)를 수행할 때 견해 을 수용하고 효율적으로 취합하여 적합한 과정을 이끌어 내어 과제(problem)를 수행하였고, 이를 통해 만족할 만한 결과도 함께 얻을 수 있었습니다.셋째, 이를 배경으로 서로를 발전시킬 수 있는 경쟁 역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Total 40,85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