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7:23
본문
Download : 떡_2090128.hwp
사양화 되고 있는 기존의 떡집을 주 공급업체로 선정하여 회원제로 운영한다.
떡
순서
sw3ed
설명
떡에 대하여 현대 생활에 비추어 조명했습니다. 기존의 대중성 있는 제품들의 공급원은 그대로 유지하고 주로 특별한 제품의 개발로 인한 고부가가치 제품은 자체적인 연구 개발에 의해 생산하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6.4.2 생산strategy
사업 초기에 대량판매에 대비한 공급Cause 공장의 선정과 특수한 메뉴에 대한 공급원으로 떡카페를 선정한다.
6.4.3 판매strategy
매장에서의 일반적인 판매, 주문배달 판매, 축제나 대형행사등에의 판매, 학교앞 TAKE-OUT용 차량을 이용한 판매의 4가지의 판매 strategy으로 나뉜다. 자산는 판매와 marketing 에 주력하고 사양화 되고 있는 공급업체의 활성화를 유도하는 윈-윈 strategy을 실행한다.
떡에 대하여 현대 생활에 비추어 조명했습니다.
사업 성장시기에서 공급업체의 회원화와 자체생산으로 기존의 대중성있는 제품의 제공과 고부가가치 제품의 생산을 이끌어 낸다.
사업 성장기에는 자체 생산능력의 재고로 인하여 공급 측면의 다變化(변화) strategy을 RNK한다.sw3ed , 떡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떡_2090128.hwp( 8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