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오 영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6:28
본문
Download : 고리오 영감.hwp
공부란 시험을 치르지 않으면 안 될 때를 위해서 해두는 것이다. 수일 후 으제느는 레스또 부인을 방문했으나, 만나 주지를 않았다. 그렇게 하면 아직도 십오 개월 동안 파리라는 대양을 항해하고 러브 헌팅을 한다고 할까, 행운을 낚아 올릴 시간이 있는 것이다. 이 주간에 그는 두 번 보세앙 부인을 만났다. 그녀의 집을 그는 다쥐다 후작의 마차가…(skip)
Download : 고리오 영감.hwp( 99 )
고리오 영감
<전략> 다음 날 라스띠냑은 써놓은 편지를 부치러 갔다. 그는 최후의 순간까지 주저했지만, ‘출세하고야 말테다!’라고 속으로 말하면서 그것들을 ...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책략> 다음 날 라스띠냑은 써놓은 편지를 부치러 갔다. 세 번씩이나 그는 다시 갔으나, 세 번 다 막심 드뜨라이유 백작이 와 있지 않은 시간에 얼굴을 내밀었음에도 불구하고, 문전에서 면회 거절을 당하고 말았다. 이 말은 도박사의, 또는 위대한 선장의 말로서 구원의 비율보다 많은 위험의 비율이 따른 숙명론적인 언어이다. 자작 부인이 한 말 그대로였다. 대부분의 학생이 구실로 삼는 이론(理論)을 그도 자기에 대한 변명으로 했다. 그는 최후의 순간까지 주저했지만, ‘출세하고야 말테다!’라고 속으로 말하면서 그것들을 우체통에 넣었다. 강의에는 나갔지만 그것도 출석했다는 대답을 하기 위해서고, 출석을 증명하고선 곧 빠져 나왔다.
설명
순서
<전략(戰略) > 다음 날 라스띠냑은 써놓은 편지를 부치러 갔다. 그는 최후의 순간까지 주저했지만, ‘출세하고야 말테다!’라고 속으로 말하면서 그것들을 ... , 고리오 영감인문사회레포트 ,
다. 학생은 공부를 하지도 않았다. 그는 2학년과 3학년을 동시에 등록해서, ‘이 때야말로’ 할 때에 한꺼번에 열심히 법률을 공부하리라고 배짱을 정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