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6:40
본문
Download :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hwp
쌓 기
역 할
미 술
언 어
수 · 조작
*블럭놀이
블록으로 어린이집 만들기 놀이를 한다.
*발표력:
교사의 질문에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이야기 하기 어려워함.
(친구들이나 교사와 1:1 대화시에는 잘 이야기함)
*읽기․쓰기․듣기:
듣기 - 교사나 친구가 들려…(省略)
“ 자 00반 모이세요” 라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며 인사도 나눈다.
*역할놀이
선생님 역할을 맡고 싶어한다.
*미술활동:
다양한 data(資料)를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미술활동으로 표현한다.
*역할놀이
선생님 역할을 맡고 싶어한다. 교사의 설명(explanation)을 듣고 만들기 활동을 스스로 해본다.
“ 자 00반 모이세요” 라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며 인사도 나눈다. “선생님 이거 어때요? 00랑 같이 만들었어요” 라고 하며 만든 것을 보여주었다.
*역할놀이
쌓 기






다.
읽기 - 글자를 읽지는 못하지만 책의 그림을 단서로 이야기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학적탐구:
1-10 수를 세어볼 수 있고,
일대일 대응을 사용하여 수량의 많고 적음을 안다.“ 자 00반 모이세요” 라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며 인사도 나눈다.* ,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유아보육실습일지 , 관찰일지 어린이집 만5세
수 · 조작
언 어
실습일지/유아보육
관찰일지,어린이집,만5세,유아보육,실습일지
교사의 말투, 행동을 흉내내는 모습을 보인다.
교사의 말투, 행동을 흉내내는 모습을 보인다. “선생님 이거 어때요? 00랑 같이 만들었어요” 라고 하며 만든 것을 보여주었다.*역할놀이선생님 역할을 맡고 싶어한다.
블록으로 어린이집 만들기 놀이를 한다. “선생님 이거 어때요? 00랑 같이 만들었어요” 라고 하며 만든 것을 보여주었다.
미 술
*블럭놀이
순서
Download :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hwp( 66 )
설명
만5세 3월 유아 관찰 기록 19
*
역 할
선생님 역할을 맡고 싶어한다.
쌓 기역 할미 술언 어수 · 조작*블럭놀이블록으로 어린이집 만들기 놀이를 한다. “선생님 이거 어때요? 00랑 같이 만들었어요” 라고 하며 만든 것을 보여주었다.
교사의 말투, 행동을 흉내내는 모습을 보인다.
*미술활동:
다양한 data(資料)를 활용하여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미술활동으로 표현한다.
“ 자 00반 모이세요” 라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며 인사도 나눈다. 교사의 말투, 행동을 흉내내는 모습을 보인다.
쓰기 -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글자와 비슷한 형태로 표현한다. 교사의 설명(explanation)을 듣고 만들기 활동을 스스로 해본다.
*발표력:
교사의 질문에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이야기 하기 어려워함.
(친구들이나 교사와 1:1 대화시에는 잘 이야기함)
*읽기․쓰기․듣기:
듣기 - 교사나 친구가 들려주는 동화 관심을 가지고 주의 깊게 듣는다.
쌓 기
역 할
미 술
언 어
수 · 조작
*블럭놀이
블록으로 어린이집 만들기 놀이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