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용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8:30
본문
Download : 이 용태.hwp
우리 기업과 政府(정부)는 특히 인프라 이외의 질적인 IT투자에 인색합니다. 이것을 IT 선진국의 지표로 받아들일 수는 없는 것이지요. IT지수가 높다는 것은 개인, 기업, 政府(정부)가 정보기술을 이용해 효율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갖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외국 전문기관의 분석에 따르면 지난 몇 년 간 국내 기업의 매출액 대비 IT투자액수는 1.9%에 불과했으며 전체 생산액 중 소프트웨어 수출액 비중은 2.2%에 불과했습니다. IT산업 중 소프트웨어 산업비중은 우리나라가 7%에 불과한데 미국 영국 독일 日本(일본) 등은 50% 정도에 이릅니다.
Download : 이 용태.hwp( 48 )
이 용태
이 용태에 대한 글입니다.
▲우리나라가 인터넷(Internet) 보급률, 사이버 주식거래, 초고속통신망 등의 분야에서 워낙 앞서나가니까 IT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선진국 대열에 들었다고 하는 생각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의 IT 소비량은 국내총생산(GDP)의 4.4%로 세계 38위에 불과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政府(정부)의 …(省略)
이 용태에 대한 글입니다.
소프트웨어산업 비중 면에서는 더욱 한심합니다.이용태회장 , 이 용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이용태회장






레포트/경영경제
다.
물론 우리나라 사람들은 교육수준이 높고 새것을 받아들이는 속도가 빠른 점 등은 높이 평가받을 수 있겠지요. 그러나 이는 경쟁심이 치열하고 개인의 소비성향이 높은 측면을 반영하는 점도 있습니다. 참고로 미국은 자본재 투자 중 IT투자 비중이 46%에 이르렀습니다. 소프트웨어산업은 많은 비용이 투입되는 인프라 구축 없이도 얼마든지 발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