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 감독의 택시 드리벌을 보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8:23본문
Download : 장진 감독의 택시 드리벌을 보고나서.hwp
그런 느낌을 받은 연극이었기에 다른 사람들에게 2만원 돈이 아깝지 않은 연극이라 말할 수 있다 요즘 친구들을 보면 연극에 2~5만원을 투자하는 것을 아까워하는 모습이 많이 볼 수 있다 물론 나 또한 옛날에는 그 돈이 아까웠다. 택시드리벌에 나오는 거의 모든 등장인물로부터 공감을 할 수 있었고 그로 인해 뭔가 마음의 고민 같은 것이 치유 받는 느낌이 들었다. 차라리 그 돈이면 집 앞 영화관에서 영화를 2번 보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내가 이런 생각이 들게 된 것처럼 다른 친구들이 연극에 재미를 붙이게 되는 데에 추천하고 싶은 연극으로 이번에 본 ‘택시 드리벌’이 떠오르게 된 것이다. 그러면서도 새로운 사랑을 꿈꾸고, 또 좌절하고 그런 반복적인 갈등이 더욱 ‘덕배’라는 캐릭터를 공감하게 만들었다. 이런 생각이 바뀌게 된 것은 연극 ‘라이어’ 시리즈를 보게 되면서 바뀌었다. 이렇게 한 연극을 스타트으로 재미를 붙이게 되니 그 돈이 아깝지 않게 되었고, 돈을 내고 연극을 많이 봐야 연극 시장이 더 활력을 얻고 더 질 좋은 극장에서 더욱 다양한 연기를 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 새벽시장을 나가시는 아주머니에게서 우리 어머니들의 모습도 보이고, 아침 일찍 출근하는 젊은 회…(생략(省略))
장진 감독의 택시 드리벌을 보고나서
장진,감독,택시,드리벌,기타,레포트
장진 감독의 택시 드리벌을 보고나서
레포트/기타
순서


설명
Download : 장진 감독의 택시 드리벌을 보고나서.hwp( 13 )
장진 감독의 택시 드리벌을 보고나서 , 장진 감독의 택시 드리벌을 보고나서기타레포트 , 장진 감독 택시 드리벌
다. 앞서 말했던 ‘공감’을 다시 설명(explanation)하자면, 주인공 덕배가 하는 인간적인 고뇌에서 우리의 모습이 보이는 것과 택시 승객들의 소시민(Citizen)적인 모습에서도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것이 이 연극의 공감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다 화이가 자신 때문에 죽었다고 자책하지만, 자책하면서도 한쪽 마음으로는 마치 자신이 비련의 남자주인공이 된 듯 화이와의 추억을 아련하게 생각하고, 자신의 연인의 죽음을 미화해서 생각하는 점도 무언가 공감이 되는 듯 했다. 1시간 반 한번 연극에 내 돈 2,3만원이 날아가는 느낌이었다. 처음 라이어2를 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라이어3을 보았다.
장진 감독의 택시 드리벌을 보고나서
이번 공모전에 ‘택시 드리벌’을 추천하는 이유는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바로 ‘공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