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시장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8:36
본문
Download : 생수시장 마케팅.ppt
여러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즐거운 학교생활 보내세요.
생수시장의 상황과 제품의 SWOT분석 및 STP전략을 통한 생수 마케팅 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삼다수marketing
설명
생수시장 marketing






▶ 생수의 定義(정의)
▶ 생수 시장 형성 배경
▶ 도입기의 시장
▶ 아쿠아 쌍떼(Aqua Sant)의 탄생
▶ SWOT 분석
▶ 경쟁업체
▶ 생수시장 시장규모
▶ 아쿠아상떼의 우수성
▶ STP전략(戰略)
▶ 유통
▶ 맺음말
▶ STP전략(戰略)
• Segmentation
- 온가족이 함께 마시는 물 이라는 컨셉아래 시장을 세분화
• Targeting
- 20대~40대 성인남녀
• Positioning
- 기존의 생수시장은 ‘저관여 감성소구’였지만 아쿠아상떼는 ‘고관여 이성소구’로의 變化(변화)를 시도
- 안전, 건강, 미용등을 이미지화
▶ BRAND NAME: Aqua sant
• 눈물 방울이 떨어지는 느낌의 부드러운 곡선으로 새롭게 디자인
• 기존 페트병 물과의 差別(차별) 을 두어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이…(drop)
,경영경제,레포트
생수시장의 상황과 제품의 SWOT分析 및 STPstrategy을 통한 생수 marketing strategy 分析 보고서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즐거운 학교생활 보내세요. 삼다수마케팅 , 생수시장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생수시장 마케팅.ppt( 8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