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environment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 > abciptv3 | abciptv.co.kr report

environment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 > abciptv3

본문 바로가기

abciptv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nvironment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11:38

본문




Download : 환경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hwp





설명

environment마케팅기법을활용한기업의사회적책임완수와성과증진-기업의environment경영事例를중심으로-


기업의 환경경영 사례를 중심으로 환경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다.환경마케팅기법을활용한기업의사회적책임완수와성과증진-기업의환경경영사례를중심으로- , 환경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환경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hwp( 84 )




환경마케팅%20기법을%20활용한%20기업의%20사회적%20책임%20완수와%20성과증진_hwp_01.gif 환경마케팅%20기법을%20활용한%20기업의%20사회적%20책임%20완수와%20성과증진_hwp_02.gif 환경마케팅%20기법을%20활용한%20기업의%20사회적%20책임%20완수와%20성과증진_hwp_03.gif 환경마케팅%20기법을%20활용한%20기업의%20사회적%20책임%20완수와%20성과증진_hwp_04.gif 환경마케팅%20기법을%20활용한%20기업의%20사회적%20책임%20완수와%20성과증진_hwp_05.gif 환경마케팅%20기법을%20활용한%20기업의%20사회적%20책임%20완수와%20성과증진_hwp_06.gif


순서
목 차

제 1 장 서 론 ---------------------------------1
제 1 절 문제제기-----------------------------------------1


제 2 장 環境marketing 의 생성 및 기업의 역할 ------------2
제 1 절 環境marketing 의 대두---------------------------------2
제 2 절 環境marketing 에 따른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6


제 3 장 環境marketing 의 전술과 環境경영체제------------10
제 1 절 環境marketing 전술----------------------------------10
제 2 절 우리나라 기업의 環境경영 체제 구축 및 의미------------15


제 4 장 環境marketing 사례(instance)分析과 전개방법-------------16
제 1 절 국내외 環境marketing 내역----------------------------16
제 2 절 국내 環境marketing 사례(instance)------------------------------17
제 3 절 環境marketing 전술의 전개방법-------------------------19


제 5 장 결 론--------------------------------22


Reference List------------------------------------24






제 1 절 국내외 環境marketing 내역

국제표준화기구(ISO)는 오는 2001년부터 기업의 環境기준을 강화하는 ISO14000시리즈를 시행할 예정이어서 그에 따른 시행 타겟으로 環境회급이 확산되고 있다
주요 사항으로는 공해방지 등의 비용을 일반에게 공개하는 것으로 環境에 대한 기업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기업홍보도 겸함으로서 지구촌 대기업들에게 環境 신경향으로 주목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예로 日本 의 후지쯔는 최근 주주총회에서 결산실적을 발표하면서 지난해 環境기술개발, 공해방지 설비 등에 1백47억엔을 지출해 에너지 절약, 環境기술 판매 등으로 1백82억엔의 이익을 달성하였다.
이러한 세계 環境에 대한 강화되는 環境시장과 함께 環境에대한 국민적 관심의 증대로 環境marketing 을 사용하는 기업의 수가 급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기업의 環境marketing 은 크게 環境전담 조직의 강화 및 오염방지 시설을 도입하는 등의 기업내부 자체적인 노력, 環境제품의 개발, 環境보전 내용을 다룬 環境광고 캠페인 활동, 직접적인 環境보호 운동의 전개 및 실천 등을…(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environment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

기업의 environment경영 事例를 중심으로 environment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Total 40,85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