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itz-Carlton의 고객지향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0:32
본문
Download : The Ritz-Carlton의 고객지향 전략.doc
Steve Kriner를 공항에서 태우고 가는 리무진이 신호등에서 멈추어 서자 그는 오른편에 The Ritz-Carlton이라는 이정표를 보게 되었다. 그는 피곤하였으나 The Ritz-Carlton을 보는 순간 구원의 느낌을 받았다. 기타 다른 것들은 다른 때와 같지만 Kriner씨가 오후 7시30분에 테니스 레슨을 받았으면 합니다. Kriner씨는 Ritz-Carlton이 그의 비즈니스와 그의 개인적인 선호 점들을 알고 그가 체류하는 동안 이에 대한 서비스를 할 것이라는 것을 믿고 있따
1. 배경
1983년 .W.B Johnson Properties가 다른 discrimination적인 고객뿐만 아니라 기업 출장인, 회의 계획자들에게 호소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가진 호화로운 미국 호텔 그룹을 만들기 처음 하였다. 몇 주전, Kriner의 비서는 호텔에 전화를 걸어 말했다. ritz_carlton , The Ritz-Carlton의 고객지향 전략예체능레포트 ,
,예체능,레포트
The Ritz-Carlton의 고객지향 strategy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그리고 Ritz-Carlton은 테니스 레슨을 위한 만발의 준비를 마치었을 것이라는 것을 또한 확신한다. 그는 또한 미팅 룸에 꽃과 간단한 음료, Flip Chart와 OHP가 준비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The Ritz-Carlton의 고객지향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이러한 단순한 전화 한통화면 모든 것은 완료된다 그가 도착했을 때, 시가와 브랜디가 그의 방에서 대기하며 그가 그의 방에서 일하는 동안에 방 청소 때문에 방해받는 일은 전혀 없다. `Kriner씨가 7월6일에 회의실이 Plaza II에서 하계 미팅을 갖기를 원하며 그는 7월5일과 6일에 그가 항상 사용하는 방에서 체류하고 싶어하십니다. 트레이드 마크인 `Ritz Carlton`를 얻은 이후, W.B. Johnson Properties는 The Ritz-Carlton Hotel Company를 설립하였으며 전 세계의 모든 지역에서 높은 품질을 보장하려고 하였다.
1998년 The Ritz-Carlton은 미국에 23개의 호텔과 호주에 2개, 캐나다, 중국(中國),독일, 인도네시아, 한국, 말레이시아, 홍콩, 싱가폴, 멕시코, 스페인, 일본, 아랍 에미리트에 1개씩, 총 25개…(생략(省略))
ritz_carlton






설명
The Ritz-Carlton의 고객지향 strategy
Download : The Ritz-Carlton의 고객지향 전략.doc( 63 )
순서
레포트/예체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