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marketing business plan document> 키즈하우스 (키즈산업) / Japan fou…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1 10:05
본문
Download : 키즈하우스.ppt
찾아가는 서비스
직장여성의 증가
자녀에게 보다 잘해 주고 싶은 열망
Ⅱ. environment分析(SWOT分析)
+ + 창업비용
* Positioning 포지셔닝
인구밀집
오늘날 아동의 역할 change(변화)
또한 실버층을 고용하여 어린이들 보호하기 때문에 맘 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이들의 공간이다.
다. 또한 실버층을 고용하여 어린이들 보호하기 때문에 맘 놓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다. “키즈 하우스”는 기존 시설과 다르게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하다. 놀이방, 독서방, 공부방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어 어린이들이 잠시 머물
* weakness 약점
Ⅰ. 사업의 concept(개념) 定義(정의)
파워포인트와 발표 대본까지 들어있습니다.
* 아이템 introduction
* 기업의 사명
또한 베이비 시터(보모)를 양성, 파견하는 종합 육아서비스 하여 키즈 하우스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펼 칠 것이다.
편부모 가定義(정의) 증가
고소득층
“키즈 하우스”는 기존 시설과 다르게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하다. 또한 베이비 시터(보모)를 양성, 파견하는 종합 육아서비스 하여 키즈 하우스에 직접 오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펼 칠 것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라이프 스타일
< 국제marketing business plan document> 키즈하우스 (키즈산업) / Japan foundation(창업)
* Segmenting 시장세분화
자녀수의 감소
* opportunity 기회
인구 밀집지역
* threat 위협
* weakness 약점
* strength 강점
* Targeting 표적시장선정
* Price(가격)
Ⅰ. 사업의 concept(개념) 定義(정의)
Download : 키즈하우스.ppt( 39 )
여성의 사회 진출(맞벌이 부부)
맞벌이 부부
* 아이템 introduction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 strength 강점
키즈하우스....국제marketing business plan document.
기존 ‘탁아’ 서비스에 ‘교육’, ‘놀이’서비스를 접목시킨 탁아형 유아교실은 내
* opportunity 기회
* 아이템 introduction
타 보육시설과의 差別(차별) 화
* threat 위협
“키즈 하우스”는 기존 시설과 다르게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하다.
* 기업의 사명
다.
새로운 형태의 탁아소를 Japan에 만들다. Ⅱ. environment分析(SWOT分析)
Ⅳ. 4P mix ( Margeting Mix)
사랑으로 아동을 보호
* 아이템 선정 동기
키즈하우스....국제마케팅 사업계획서. 새로운 형태의 탁아소를 일본에 만들다. 파워포인트와 발표 대본까지 들어있습니다. 교육 또한 ‘공부’
설명
순서
실버와 키즈산업의 만남
* 아이템 선정 동기
Ⅰ. 사업의 concept(개념) 定義(정의)





* Place(유통)
Ⅲ. STP책략
24시간의 편의성
유아원과 탁아소, 보육원 등의 기능을 하나로 묶은 새로운 형태의 어린
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창의력과 사고력, 판단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둔
*******************************************************************
다시 찾는 “ 키즈 하우스”
새로운 형태의 어린이 공간
* Promotion(촉진)
소득수준 및 생활수준
국제마케팅, 키즈 산업, 어린이집, 탁아소, 사업계획서
면서 낯설지 않고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다.
* Product(제품)
집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environment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