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4:50
본문
Download :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ppt
Download : 나이키의_상대는_닌텐도다_PT용.ppt( 89 )
다.
1. 시간점유율 - 고객은 당신 회사의 시장점(長點)유율에 관심 없다.
5. 사용자제작콘텐츠(UCC) - 시장을 지배하려면, 네티즌을 참여하게 하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브랜드 전도사(Evangelist) -열정 고객의 기준은 구매가 아니라 신념이다
2. 엔터테인먼트 (E-Factor) - 소비자는 이 세상에 놀러 왔다.
6. 자기중심경제(Egonomy) - 유행을 따르면서 개성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라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독서 감상문 PT용으로 슬라이드 노트에 설명 포함되어 있다. 8. 컨텍스트(Context) - 가슴이 따뜻한 기술과 만나고 싶다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독서 report
3. 스토리텔링(Storytelling) -이야기를 팔지 말고 이야기로 팔아라
설명
순서
4. 입소문(Word-Of-Mouth) -한 놈만 찍어라, 그리고 한 놈만 패라
[마케팅]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나이키, 닌텐도, 스토리텔링,컨텍스트
PT용으로 슬라이드 노트에 설명(explanation)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