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술(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0:57
본문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hwp
2xxx년에도 기업형 유통의 강세와 민간소비의 회복으로 11%대의 성장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 2008년부터 성장률이 감소하는 경향을 나타내고 있는데…(생략(省略))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과 마케팅전략 SWOT STP P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
설명
순서
다.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술(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술제안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술(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술제안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1.gif)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2.gif)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3.gif)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4.gif)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5.gif)
%EB%B6%84%EC%84%9D%EB%B0%8F%20%EC%83%88%EB%A1%9C%EC%9A%B4%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A0%9C%EC%95%88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니스프리 innisfree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hwp( 70 )
이니스프리,innisfree,브랜드과,마케팅전략,SWOT,STP,P,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목차
`1` 거시environment(환경) , 산업分析(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2` 경쟁分析(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分析(분석)
2. 세부 경쟁자 分析(분석)
`3` 자사分析(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戰略) ,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目標(목표)
6. 이니스프리의 SWOT分析(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分析(분석), BCG매트릭스
`4` 고객分析(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分析(분석)
`5`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槪念)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
목차
<1> 거시environment(환경) , 산업分析(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2.국내 화장품 시장 특징
3.산업구조
4.유통시스템
5.화장품 산업의 동향과 추세
<2> 경쟁分析(분석)
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分析(분석)
2. 세부 경쟁자 分析(분석)
<3> 자사分析(분석)
1. 브랜드 컨셉
2. 이니스프리 심볼
3. 이니스프리의 5대 약속, 전략(戰略) , 경영이념
4. 이니스프리의 공유된 가치(기업 내부 조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
5. 이니스프리의 경영 目標(목표)
6. 이니스프리의 SWOT分析(분석), 그들의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는?
7. 이니스프리 현재까지의 성과
8. 이니스프리 포트폴리오 分析(분석), BCG매트릭스
<4> 고객分析(분석)
1. 무엇이 고객의 욕구(needs)이며 무엇이 고객의 요구(wants)인가?
2. 구매행동分析(분석)
<5>STP
1. Mass-customization의 개념(槪念)
2. STP에서 Customization이 필요한 이유
3. 시장세분화
4. 아모레 퍼시픽의 화장품 시장 세분화
5. 세분화된 시장에서의 이니스프리 제품 특징
6. 이니스프리 제품 라인
7. 라인별 타겟팅
<6>BDP
<7>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1. 유통전략(戰略)
2. 촉진전략(戰略)
3. 유통 및 촉진전략(戰略)
<1> 거시environment(환경) , 산업分析(분석)
1.화장품 산업의 규모
국내 화장품 산업은 2005년 낮은 성장률 기록 이후 2006년부터 2xxx년까지 지속적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특히 2009년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장률(2009년 성장률 12.5%)을 보이고 있다 이것은 화장품 산업의 가격이 비탄력적인 필수소비재의 특성(特性)이 작용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