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flight(항공)의 광고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5:28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ppt
아시아나항공의마케팅전략분석 ,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광고 전략(strategy)에 대한 글이며, 이국의 아름다운 배경과 사람들이 해외에서 즐겁게 보내는 장면 등에 관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1. 산업分析
2. 경쟁사 分析
3. 자사分析
4. SWOT 分析
5. Segmentation & Targetting & Image positioning
6. AD Objective
7. Creative
2. 경쟁사 分析
● 대한航空(항공)
✓ 비전- 세계 航空(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항공) 사
✓ 미션-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alteration(변화) 지향적 기업culture
✓ 이미지- 국가대표航空(항공) 사, 선두 航空(항공) 사, 대규모 航空(항공) 사
✓ 航空(항공) 기 보유 present condition - 여객기 97, 화물기 19
✓ 광고分析
└ 이국의 아름다운 배경과 사람들이 해외에서 즐겁게 보내는 장면
└ 새로운 유니폼, 스튜어디스의 세련되고 당당한 모습
└ Copy: ‘하늘 가득히 사랑을’, ‘Excellent in Flight’
3. 자사 分析
● 아시아나 航空(항공)
✓ 업계 후발 주자
✓ 비전 – 안전과 서비스 → 고객 만족 실현
✓ 미션 -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 航空(항공) 기 보유대 수 - …(skip)
순서
아시아나flight(항공)의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
설명






Download :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ppt( 87 )
,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광고 전략(strategy)
아시아나 항공의 광고 전략에 대한 글이며, 이국의 아름다운 배경과 사람들이 해외에서 즐겁게 보내는 장면 등에 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