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마케팅 원론 > abciptv2 | abciptv.co.kr report

마케팅 원론 > abciptv2

본문 바로가기

abciptv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원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9:2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원론 .ppt( 51 )




순서

마케팅 원론
마케팅,원론,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20원론%20_ppt_01.gif 마케팅%20원론%20_ppt_02.gif 마케팅%20원론%20_ppt_03.gif 마케팅%20원론%20_ppt_04.gif 마케팅%20원론%20_ppt_05.gif 마케팅%20원론%20_ppt_06.gif
marketing 원론 보고서
DECOMAS ? 서울
그린marketing ? KCC
STP전략(strategy) ? 뮤지컬 ‘미녀와 야수’
1) DECOMAS - 서울
데코마스 事例(사례) 조사

하이 서울 (서울특별시)
데코마스란?
경영전략(strategy)으로서의 디자인 조정 통합
?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또는 CI
도시 데코마스의 성공事例(사례)
뉴욕시의 I LOVE NEW YORK 캠페인
서울시의 데코마스 사용동기
월드컵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여 시민 의 에너지가 극대화 되는 시점을 이용 서울시의 이미지를 급부상 시키기 위하여

시민 들과 함께한 데코마스 전략(strategy)
시민 들의 응모
Hi! Seoul?
OK! Seoul?
Wow! Seoul?
We are Seoulite?
I ♥ Seoul
Heart of Asia?
Soul of Asia?
Millennium Hub of Asia?
Dream@Seoul
IT Seoul/
It`s Seoul? Dynamic Seoul? Old & New Seoul
선정기준
간단, 명료하면서 서울의 현재, 未來를 담을 수 있는 심볼
서울의 이미지를 집약하여 표현
Hi Seoul 선정 이유
간결한 인사말
서울의 밝은 이미지를 전달
다양하고 활기찬 서울의 매력 표현
High와 동음으로 한 단계 높은 지향점을 향해 나아가는 서울의 비전 포함
Hi Seoul의 단점보완
단점=>뚜렷한 컨셉 전달력이 부족한 단점

단점 보완=> 부제 슬로건과 함께 활용할 수 있게 함.
도시 데코마스의 시대 도래.
산업적, 생태적, culture적 장소를 marketing 의 관점으로..
도시를 하나의 상품으로 인식.
지 자체와 민간업체의 협력 통해 매력적인 도시 만들기 위해 노력..
2) 그린 marketing - KCC
그린 marketing 의 事例(사례)
KCC기업의 친environment적인 marketing
그린marketing 의 定義(정의)
environment보호와 관련된 정책
을 marketing , 상품제작, 광
고 등 …(생략(省略))
마케팅 원론

마케팅 원론 , 마케팅 원론 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원론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