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1:42
본문
Download : 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마트폰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스마트폰 이용이 사이버 공론장의 활성화에 기여하는가
_SLIDE_2_
목차
1.문제제기
2.理論(이론)적 배경
3.방법
4.토론
_SLIDE_3_
ⅰ문제제기
_SLIDE_4_
자유로운 개인들이 그들의 意見을
공적으로 토론에 부쳐 협의하는 마당
☞평등성, 토론 대상의 확대, 개방성이
나타남
`차세대 사이버 공론장의 플랫폼으로서의 모바일 미디어2009`
공론장이란
사이버 공론장 : 사이버 공간에서 이루
어지는 공론의 장
_SLIDE_5_
사이버 공론장의 예
_SLIDE_6_
_SLIDE_7_
사이버 공론장에 대한 논의
사이버 공간에서 공론장은 확대 될것이며 숙
의적 공론장으로서의 역할을 할것이다
사이버 공간에서 공론장은 사이버 공간의 한
계로 인해 공론장이 제대로 형성될수 없다.
사이버 공론장에 대한 고찰 + 스마트폰이 미치는 영향
_SLIDE_8_
1,Internet을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 이용의 증가
`방송통신위원회, 2xxx`
스마트폰을 요인으로 선정한 이유
_SLIDE_9_
`Internet 한국일보`
2.전반적인 생활양식
_SLIDE_10_
목적
스마트폰의 이용이 사이버 공론장의 활성화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알아보기 위함
주장
스마트폰의 이용이 사이버 공론장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지 않을것이다
근거
스마트폰의 property(특성)의 측면
_SLIDE_11_
ⅱ理論(이론)적 배경
_SLIDE_12_
사이버공론장
부정적
스마트 폰이
사이버
공론장 활성화에 기여를 하는지
긍정적
_SLIDE_13_
1.사이버 공론장에 대한
긍정적 관점
(1) 익명성, 쌍방향성, 개방성
`사이버공론장의 분화와 숙의민주주의의 조건/김종길/2005`
_SLIDE_14_
(2) 시공간 제약 탈피
`배영, 사이버 공간의…(To be continued )
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1 )
레포트/경영경제
스마트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