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의 기업紹介(소개)와 일본시장 진출배경,4Panalysis 및 향후展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3:04
본문
Download : P&G의 기업소개와 일본시장 진출배경,4P분석 및 향후전망.pptx
진행하고 있는 사업 중에서 80% 정도의 카테고리가
전 세계적으로 1위 혹은 2위를 점하고 있으며,
종업원 수는 약 14만 명 되는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기업이다.
상황analysis(분석)
drawback(걸점)도출
해결방안(方案)
컨셉도출
IMC책략
선정동기
日本 시장 環境analysis(분석)
日本 시장 진출배경
초기 4P책략
結論(결론)&향후책략
수정 4P책략
_SLIDE_4_
日本 시장은 어떤 곳
독특한 日本 시장에 맞는 책략이 필요
1
consumer
2
3
practice
Place
까다롭고 독특한 수요패턴
복잡한 유통구조
독특한 상관행
. 제조상에서 소매상까지 개인적 친분관계가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장기관계를 중시하는 조직적 거래라 할 수 있따
출처 | 자사홈페이지
도매상이 유통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도매상 밑에 1, 2차 소매상과 같은 여러 단계의 피라미드식 유통구조를 갖고 있따 미국의 4배에 달하는 소매점포 밀집도를 가지고 있따
고품질의 제품 선호.
좁은 주거공간으로 소량구매를 선호하며…(drop)
P&G의 기업소개와 일본시장 진출배경,4P분석 및 향후전망 , P&G의 기업소개와 일본시장 진출배경,4P분석 및 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P&G 기업소개와 일본시장 진출배경 P 향후전망
P&G,기업소개와,일본시장,진출배경,P,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P&G의 기업소개와 일본시장 진출배경,4P분석 및 향후전망.pptx( 70 )
다.
P&G는 매년 Fortune지에서 세계 500대 기업 중 100위, 1998년과 2002년‘존경 받는 기업’으로 선정. 영국의 파이낸셜 타임즈에서 1999년과 2000년 2년 연속‘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50 기업’으로 선정한 바 있따.
출처 | 자사홈페이지
P&G사는 1837년에 설립된 가정용 일용잡화 제조업체로서, 미국시장 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유럽의 유니레버와 함께 독보적인 존재의 기업이다.
설명






P&G의 기업紹介(소개)와 일본시장 진출배경,4Panalysis 및 향후展望
P&G의 기업紹介(소개)와 일본시장 진출배경,4Panalysis 및 향후展望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선정동기 & 기업introduce
日本 시장 진출 배경
日本 시장 環境analysis(분석)
초기 4P 책략
수정 4P 책략
01
02
03
04
05
06
結論(결론) & 향후 展望(전망)
_SLIDE_3_
P&G란
글로벌 기업
소비자위주경영
1
3
1위 기업
2
글로벌 소비자만족경영을 goal(목표) 로 하는
세계 최대 생활용품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