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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전술 analysis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전술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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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5 2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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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전략 분석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전략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Ⅰ. Best Buy intro
1. 기업intro 및 동향
2. 베스트바이 상품카테고리

Ⅱ . Best Buy 의 고객중심전략(strategy)(customer-centricity)

1. Psyche walks - 판매원 교육
2. 差別(차별) 화 - Geek squad - 여성을 위한 서비스
3. chalk talks - 그날의 goal(목표) 인식
4. 천사marketing
5. 환불시스템

Ⅲ. Best Buy 의 고객세분화
1. 고객세분화
2. 주요 고객 세분화

IV. 카테고리 킬러
1. concept(개념)
2. 카테고리 킬러의 포지셔닝
3. 국내 example(사례) - 하이마트
① 하이마트의 비전
② 물류시스템
◎ 4대 권역의 통합물류시스템
◎ 물류센터의 24시간 운영체제구축
◎ 재고 공유 시스템 도입
4. 국내 카테고리 킬러의 발전가능성
5. 국내 카테고리킬러의 전망








Ⅰ. Best Buy intro

1. 기업intro 및 동향

소비자 가전제품, 가정용 사무용품,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전기제품 등을 주로 취급하고 있는 베스트바이는 미국내 가전부문 소매업체 중 선도적인 업체 중 하나이며, 가전부문 카테고리킬러 중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아 본부는 미네소타주 에덴프레리에 위치하고 있다아 bestbuy는 최고 경영자인 히처드슐츠가 1966년 ‘사운드오브뮤직’이라는 작은 오디오회사로 미네소타에 설립했다.
1989년에 서킷시티 같은…(생략(省略))






순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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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그러나 그때까지 그 회사의 이윤은 오디오 시장이 열매를 맺으면서 잠식당하기 스타트했는데 그것때문데 베스트바이는 오디오와 비디오 장비, 카메라 등 큰 장비들을 포함한 확장된 제품라인을 가진 슈퍼스토어를 스타트하였다. 그런대로 영업을 해나가던 ‘사운드오브뮤직’은 토네이도가 1981년 사운드오브뮤직사를 휩쓸고 간 후 앤더슨과 그의 동료는 손상된 상품을 베스트바이 세일이라는 문구하에 매우 싼 가격으로 판매를 하였는데 그것은 매우 성공하였고 또한 베스트바이라는 새로운 기업명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 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전략 분석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통 전문할인점들 경영전략 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유통 전문할인점들의 경영전술 analysis과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전술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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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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