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의 결과 와 분야,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23:15
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효과와 분야, 장단점.hwp
그러나 텔레marketing 은 매우 경제적이고 효율적이기 때문에 展望이 무척 밝다.
(1) 판매비용의 절감
방문 판매원 대신에 전화를 이용하여 marketing 활동을 전개하면 인적 판매에 의해
소요되는 인건비, 교통비, 출장비, 기타 경비 등과 대기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직접
방문 판매의 경우에는 상품 하나에 필요한 판촉 경비가 매우 비싸며 판매자가 고객
을 방문하여 판매에 성공할 수 있는 확률도 매우 낮다.
3. 전화와 B to C
4. 전화와 B to B
5. 전화 텔레marketing 응용 시스템
텔레marketing 의 효율와 분야
1) 텔레marketing 의 효율
텔레marketing 의 일반적인 효율는 ...
텔레marketing 의 효율와 분야, 장단점
목차
* 텔레marketing 의 효율와 분야
Ⅰ. 텔레marketing 의 효율
1. 판매비용의 절감
2. marketing 믹스의 reaction 률 증대
3. 기업 이미지 제고
4.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5. 시장조사의 용이와 시장의 확대
6. 생산성 향상
7. 인건비 절약으로 수익을 개선
8. 고객관리의 효율적
Ⅱ. 텔레marketing 의 장단점
1. advantage(장점)
2. 단점
Ⅲ. 텔레marketing 의 활용 분야
1. 상품 주문 접수
2. 대 고객 서비스
3. 판매 지원
4. 고객 관리
5. 정보의 제공
Ⅳ. 텔레marketing 의 적용 분야
1. 판매자에게 유리한 상거래의 개발에 응용된다된다. 물론 직접 방문 판매보다 그 효율성은 줄어든
다.
텔레마케팅,효과와,분야,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텔레marketing 의 효율와 분야, 장단점
목차
텔레marketing 의 효율와 분야
Ⅰ. 텔레marketing 의 효율
1. 판매비용의 절감
2. marketing 믹스의 reaction 률 증대
3. 기업 이미지 제고
4.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5. 시장조사의 용이와 시장의 확대
6. 생산성 향상
7. 인건비 절약으로 수익을 개선
8. 고객관리의 효율적
Ⅱ. 텔레marketing 의 장단점
1. advantage(장점)
2. 단점
Ⅲ. 텔레marketing 의 활용 분야
1. 상품 주문 접수
2. 대 고객 서비스
3. 판매 지원
4. 고객 관리
5. 정보의 제공
Ⅳ. 텔레marketing 의 적용 분야
1. 판매자에게 유리한 상거래의 개발에 응용된다된다. 또
한 텔레marketing 은 비용이 낮기 때문에 세일즈맨이 지나쳐 버릴 규모가 적은 고객에
대해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특히 텔레marketing 은 중소기업에 있어서 이익을 가
져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3. 전화와 B to C
4. 전화와 B to B
5. 전화 텔레marketing 응용 시스템
* 텔레marketing 의 효율와 분야
1) 텔레marketing 의 효율
텔레marketing 의 일반적인 효율는 다음과 같다. 반면 텔레marketing 에 의한 판매
는 방문 판매 경비의 1/10도 안 된다된다.
2. 잠재 고객이나 이미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직접 판촉활동을 벌일 때 활용한다.
2. 잠재 고객이나 이미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직접 판촉활동을 벌일 때 활용한다.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이나 지역적인 변경에 신속히 대
응할 수 있고 유연성이 뛰어나기 때…(skip)
텔레마케팅의 효과와 분야, 장단점 , 텔레마케팅의 효과와 분야, 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 텔레마케팅 효과와 분야 장단점
설명
Download : 텔레마케팅의 효과와 분야, 장단점.hwp( 27 )
텔레마케팅의 결과 와 분야, 장단점
텔레마케팅의 결과 와 분야, 장단점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