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5 08:38본문
Download : 홈플러스_2075769.hwp
홈플러스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홈플러스1 , 홈플러스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목 차
Ⅰ. 서 론
1. 국내 할인점 내역
1) 할인점의 concept(개념)과 특징
2) 국내 할인점 내역
2.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내역
1) 홈플러스 설립배경
2) 삼성테스코 경영이념
3) 홈플러스 내역
Ⅱ. 본 론
1. 홈플러스의 경쟁strategy
1) 가치점 concept(개념)의 유통업태
2) 새로운 기업文化(culture) 창출
3) 철저한 현지화 경영
2. 삼성 홈플러스의 고객만족 strategy
1) 가격경쟁력 우위확보strategy
① 고객조사 데이터를 통한 경쟁력 확보
② 동양 최대의 물류센터를 활용한 원가 절감
2) 품질만족 strategy
① 산지 직거래로 신선한 제품 공급
② 특화우위 strategy
③ SSA CRED 365 program
3) 고객 서비스 만족 strategy
4) 고객 서비스 제도
5) 새로운 文化(culture) 창조
Ⅲ. conclusion(결론)
▷ 국내 업체들도 국내 소비자들의 needs에 맞는 복합쇼핑시설 확충에 노력
- 국내에서도 할인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원하고 있으며, 아직은
가격과 서비스에 대해 비합리적인 태도를 견지
: 국내의 고객들은 저가제품과 백화점 수준의 서비스를 동시에 원함
- 할인점은 다양하고 품질 좋은 서비스를 결합하여 생활의 중심이 되는 쇼핑공간의 concept(개념)
으로 전환이 필요
: 단순한 멀티 기능의 집합이 아니라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복합기능이
결합된 …(To be continued )






Download : 홈플러스_2075769.hwp( 6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1
순서
홈플러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