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marketing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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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05 1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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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고 중소기업이 계획과정과 통제과정을 To be continued 하고 환경적응적인 관리태세만을 갖춘다고 하는 것은 더더욱 위험한 발상이 아닐 수 없다. 마케팅계획수립과 통제의 과정은 세 가지 주요단계를 밟게 되어 있는 바, 첫째 단계에서는 계획을 수립하는 것으로 유망하다고 판단되는 目標(목표)시장을 결정하고, 目標(목표)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마케팅전략(戰略) 을 개발하여 구체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program]) 을 준비하는 것이다.
따라서 통상적으로 마케팅활동을 efficacy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형성되는 마케팅계획수립과 통제제도를 어떻게 개발하는지의 과정을 간단히 살펴보고자 한다. 둘째 단계에서는 그러한 프로그램(program]) 을 실천하는 것이고, 셋째는 目標(목표)가 계획되었던 대로 달성되고 있는가를 확인하는 통제활동…(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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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순서
Ⅰ 마케팅의 concept(개념)
1. 마케팅시대의 도래
2. 마케팅과 concept(개념)과의 비교
3. 마케팅관리의 目標(목표)
Ⅱ 중소기업의 마케팅관리
Ⅲ 중소기업의 중점 마케팅 관리부문
Ⅳ 마케팅 성과에 대한 평가
그러나 판매부문상에서 많은 애로사항을 갖고 있는 중소기업에서 완벽한 계획수립과 통제활동을 기대하기란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
중소기업의 marketing 활동
marketing 의 정의(定義) 과 marketing 관리의 목표(goal) 중소기업의 marketing 관리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