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iptv.co.kr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abciptv1 | abciptv.co.kr report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abciptv1

본문 바로가기

abciptv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15 22:59

본문




Download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4_
기업선정이유

우리나라 航空(항공) 사 세계적 수준의 航空(항공) 사
HR분야에서 감정노동자에 대한 중요성 대두
_SLIDE_5_
기업紹介(소개)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 航空(항공)
회사명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 航空(항공)
창립일
1969
1988
자본금
16000억원
8500억원
航空(항공) 기 보유
126대
64대

수상이력
2005년 뛰어난 경영 실적으로 航空(항공) 잡지인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로 부터 피닉스 상을 수상

TIME지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航空(항공) 사로도 선정

기내식 서비스에 관한 머큐리 상 두 번 수상

2006년 TIME지 아시아에서 선정한 아시아 최고 航空(항공) 사

2001년 ATW 고객 서비스 상을 수상

2001년 여러 명성 있는 연구소에서
실시한 서베이 조사 결과 가장 만족스
러운 航空(항공) 사로 선발

china을 세계의 다른 지역과 연결하는
航空(항공) 사 중 가장 큰 航空(항공) 사
_SLIDE_6_
6
Role Playing

집합교육

후견인 제도

교육훈련법
Behavior Modeling
On-the-Training(OJT)
_SLIDE_7_
대한航空(항공) 교육 장단점
장점(長點)

단점
철저한 실무주의 교육

다양한 교육훈련

캐빈 승무원 강사 채용,
교육의 결과 성

교육훈련전담기구 운영
캐빈승무원 인력배치
유연성 저하

교육훈련 비용증가

평가방법의 신뢰성 미흡

상향식 평가 미흡
_SLIDE_8_
8

교육훈련의 방법과 기법
시뮬레이션 방 법
강 의 법
O J T
서비스 과정
플래티넘 …(省略)

Download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8 )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인적자원관리,航空사인적자원관리,대한航空,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적자원관리 항공사인적자원관리 대한항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인적자원관리,항공사인적자원관리,대한항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People first, strategy second

_SLIDE_2_
목차
_SLIDE_3_
People first, strategy second
“전술보다는 사람이 우선한다”
“내 업무 시간의 70%는 인재를 뽑고 배치하고 교육하는데 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bcipt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bcipt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