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아이더 [Eider]의 광고분석과 改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6:38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아이더 [Eider]의 광고분석과 개선방향.docx
-Strength : 프랑스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 브랜드이미지. 두터운 매니아층
-Weakness : 낮은 국내인지도.
-Opportunity : 팽창하는 아웃도어시장, K2코리아의 공격적 지원.
-Threat : 넘쳐나는 경쟁자. …(drop)
Download : [경영,경제] 아이더 [Eider]의 광고분석과 개선방향.docx( 45 )
![[경영,경제]%20아이더%20[Eider]의%20광고분석과%20개선방향_doc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5%84%EC%9D%B4%EB%8D%94%20%5BEider%5D%EC%9D%98%20%EA%B4%91%EA%B3%A0%EB%B6%84%EC%84%9D%EA%B3%BC%20%EA%B0%9C%EC%84%A0%EB%B0%A9%ED%96%A5_docx_01.gif)
![[경영,경제]%20아이더%20[Eider]의%20광고분석과%20개선방향_doc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5%84%EC%9D%B4%EB%8D%94%20%5BEider%5D%EC%9D%98%20%EA%B4%91%EA%B3%A0%EB%B6%84%EC%84%9D%EA%B3%BC%20%EA%B0%9C%EC%84%A0%EB%B0%A9%ED%96%A5_docx_02.gif)
![[경영,경제]%20아이더%20[Eider]의%20광고분석과%20개선방향_doc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5%84%EC%9D%B4%EB%8D%94%20%5BEider%5D%EC%9D%98%20%EA%B4%91%EA%B3%A0%EB%B6%84%EC%84%9D%EA%B3%BC%20%EA%B0%9C%EC%84%A0%EB%B0%A9%ED%96%A5_docx_03.gif)
![[경영,경제]%20아이더%20[Eider]의%20광고분석과%20개선방향_doc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5%84%EC%9D%B4%EB%8D%94%20%5BEider%5D%EC%9D%98%20%EA%B4%91%EA%B3%A0%EB%B6%84%EC%84%9D%EA%B3%BC%20%EA%B0%9C%EC%84%A0%EB%B0%A9%ED%96%A5_docx_04.gif)
![[경영,경제]%20아이더%20[Eider]의%20광고분석과%20개선방향_doc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5%84%EC%9D%B4%EB%8D%94%20%5BEider%5D%EC%9D%98%20%EA%B4%91%EA%B3%A0%EB%B6%84%EC%84%9D%EA%B3%BC%20%EA%B0%9C%EC%84%A0%EB%B0%A9%ED%96%A5_docx_05.gif)
![[경영,경제]%20아이더%20[Eider]의%20광고분석과%20개선방향_doc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95%84%EC%9D%B4%EB%8D%94%20%5BEider%5D%EC%9D%98%20%EA%B4%91%EA%B3%A0%EB%B6%84%EC%84%9D%EA%B3%BC%20%EA%B0%9C%EC%84%A0%EB%B0%A9%ED%96%A5_doc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2008년 매출이 250억원, 2009년 400억원에 이어 2xxx년에는 600억원을 달성하는 등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이민호, 윤아를 모델로 발탁, 신규 클라이밍 라인 와이드앵글 런칭, 다운재킷 물량 증대 등의 활동을 통해 올해 1,1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으로 공격적 marketing 을 펼치고 있다
1.1 marketing environment analysis(분석)
뜨겁게 달아오른 아웃도어 시장environment에서 아이더가 가진 SWOT를 analysis(분석) 하면 다음과 같다.
[경영,경제] 아이더 [Eider]의 광고분석과 改善방향
경영,경제,아이더,Eider,광고과,개선방향,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아이더 [Eider]의 광고분석과 改善방향
[경영,경제] 아이더 [Eider]의 광고분석과 개선방향 , [경영,경제] 아이더 [Eider]의 광고분석과 개선방향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아이더 Eider 광고과 개선방향
순서
설명
Eider의 광고analysis(분석) 과 improvement방향
<목 차>
<목 차>
Ⅰ. Eider의 전략(戰略) 적 광고계획 analysis(분석)
1. Eider의 전략(戰略) 적 계획
1.1 marketing environment analysis(분석)
1.2 표적시장 및 위상정립
1.3 marketing 믹스 전략(戰略)
2. Eider의 광고캠페인 계획
2.1 광고目標(목표)
2.2 표적수용자
2.3 광고예산
2.4 크리에이티브 전략(戰略)
Ⅱ. Eider의 광고캠페인 analysis(분석)
1. Eider의 예상 광고정보처리과정
1.1 상표인식도와 상기광고
1.2 모델을 이용한 위상정립
1.3 이중매개가설
1.4 피시바인의 행동모형
2. 소비자의 광고정보처리과정
2.1 주의를 기울이게 되는 동기
2.2 심상정보처리
2.3 동화-대조theory(이론)
2.4 하이더의 균형theory(이론)
Ⅲ. Eider의 광고 improvement 방향
1. 표적 수용자층을 넓혀라!
1.1 광고目標(목표)의 명확한 설정
1.2 모델활용법의 재검토
1.3 심상정보의 활용
Ⅰ. Eider의 전략(戰略) 적 광고계획 analysis(분석)
1. Eider의 전략(戰略) 적 계획
Eider는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스포츠웨어를 표방하는 K2코리아의 서브브랜드로서, K2코리아 에 의해 통합 관리 되다가 최근 브랜드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판단으로 독립되었다.